[미즈장] 다양한 후기들

Review]버논 에어프라이어 후기!!(군고구마)간식만들기 진짜 좋네요!!

미즈장 2019. 1. 1. 17:25

안녕하세요~~
​두자녀 맘의 ​​미즈장입니다!!!


집집마다 ​에어프라이어 하나쯤 없는집이 없을만큼 국민간식만들기의 대작!!! 드뎌~~​미즈장 집에도 ​에어프라이어 하나를 구입했습니당!!!
​​ ​•하 •하 •하• 하• 하~~~

​많은 브랜드의 ​에어프라이어가 있더라구요!!! 어떤걸 사야하나 고민중에 ​10만원이 넘는 ​​버논에어프라이어​​
이벤트할인
으로 저렴한 가격에 행사를 하는 사이트가 있어서 구입을 하게된 ​버논에어프라이어!!!

​​
우리집 요리와 간식을 부탁해~~~^0^*



친구들의 말을 인용하자면 ​에어프라이어
​​​​요리의 혁명 ​이라
얘기할 정도로 간편하면서도 맛있게 요리가 된다는
​크나큰 ​장점을 가지고 있다는데요!!
그 얘기에
기대를 가지고 제일 먼저 해본 것은

바로 바로 바로


••겨울의 대표간식-
군고구마!!!!!!^^


일단 택배로 받은 ​버논에어프라이어​를
개봉하겠습니다!!^^



조작법도 굉장히 간편해요~~

​고구마를 대충 씻어서 ​버논에어프라이어에 넣고선
200도에서 15분간 돌려줬습니다!!!!
( 요리 중간에 열어볼 수 있어요~~~
작동이 자동으로 잠시 멈춥니다... )

​짜잔~~~~^ㅁ^/ 완~~성!!!!​


​​


반을 가르자마자 나타난
​촉촉한 ​​군고구마의 자태가 촥~~~~^^
너무너무 맛있습니당!!!!!!

이 참에 ....여러가지 마구마구 돌려~돌려~~
필 제대로 받았네요...ㅋㅋㅋㅋ

​​냉동식품들 차례로 ​다~~ 나왓~~~!!!!!!
크하하하하하하하하하

​​스팸.. 훈제삼겹살.... 치킨너겟...냉동피자...야끼만두..
여러가지 다 돌려봤습니다!!!


​​​






모두모두 성공적으로 너무 맛있게 잘
되네요~~~뭣보다 후라이팬에 기름 튀겨가며
조리를 안해도 되는게 가장 큰 기쁨입니다!!!


———————————————————


내친김에 ​​고구마스틱에도 도전을!!! 아자!!!!ㅋㅋ
​​오독오독 씹히는 고구마스틱을 연상하며 만들었는데...

​랜덤이네요~~•하 •하 •하~•

​​고구마스틱의 노란부분은 고구마말랭이 느낌이고
나머진 오독오독 씹히는 재미가 있는
고구마스틱 완성!!!!
딸이 맛있게 먹어주네요~~
​ASMR 녹음까지 해봤네요~!!!


KakaoTalk_Audio_20190101_2015_07_491.m4a



앞으로도 아이들 간식으로 자주 자주
이용할것 같습니다!!!!!

아직 에어프라이어가 앖으신 분들께
​강 •력•!!
​​추천
드리는 바입니다~^^*


미즈장​의 ​버논에어프라이어 후기였습니다!
​공감​이나 ​덧글​을 많이 많이 부탁드려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