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즈장] 다양한 후기들

Review후기]매송휴게소의 재미!!! 아이들의 휴식 거대한 놀이터!!!

미즈장 2019. 2. 13. 02:48

안녕하세요~

두자녀 자유여행의 미즈장 입니다,

 

오늘은 휴게소 두 곳을 소개해볼까해요~~^^

 서울 나들이를 할때면 서해안고속도로를 자주 이용하는데 보통 휴게소를 안들릴때도 있지만

요새 홍차(Tea)를 많이 마시는 관계로 화장실을 안들릴 수가 없더라구요!! ㅠ (운전할때 그분이 오시면 지옥을 맛본다는...ㅋㅋ)

휴게소를 들릴때면 휴게소마다 볼거리가 있어 적잖은 즐거움을 주는데요!!

저보다는 아이들이 그렇게 좋아하네요~~^^

 

 

나들이 갈때 주로 가장 많이 들리게 되는 곳은

  

  - 성휴게소 - 

 화성휴게소를 들릴때면 미스터츄의 초코츄로스가 있어 입이 너무 즐겁습니다!! 넘 맛있어요~ 달콤함에 끌리는 맛!!!!

서울에서 당진쪽으로 내려가는 방향의 화성휴게소에만 입점이 되있어서 좀 아쉬워요...ㅠ

양방향 모두 입점되있으면 좋을텐데....ㅠ

이번 설에도 서울방향 화성휴게소를 들려 냠냠 고로케와 떡꼬치와 컵볶이 초코와플을  각각 먹었는데

생각보다 떡꼬치는 별로 였대요.... 카레고로케는 맛있었습니당,,,

화성휴게소는 라면이 맛있다는데 그닥 전 모르겠더라구요~~ㅋㅋ

 

 

 

- 매송휴게소 -

(서울에서---> 천안방향 서해안고속도로 휴게소)

 매송휴게소는 매번 들릴때마다 화장실만 갔었는데 어느날 아이들이 안쪽으로 들어가보더니

흥분을 하며 소리를 치더라구요!!!!

"엄마~~~~~놀이터가 있어!!!!!! "  라면서요!! ㅋㅋㅋ

아이들이 좋아할만한 놀이시설이 설치가 되어있더라구요~

오랜시간 차안에서 답답해할 아이들에게 오아시스 같은 휴게소의 배려에 감동입니다!!

 

보기만 해도 쉰나~~쉰나~~~ㅋㅋㅋㅋ

 

 

초등 졸업반인 아들도 너무 신나게 노네요~~~ ㅋ

 

 

휴게소 안쪽에 들어가면 끝쪽으로 편의점이 있습니다...

대부분 늦은시간에 들리게 되는 매송휴게소에서 식사는 해보지 못했어요~~

들릴때마다 사람들이 별로 없었어요...ㅋㅋㅋ

편의점 옆엔 밀리터리 의상컨셉의 옷들이 파는 코너가 있더라구요~~

남성분들이 좋아할듯 보였어요~

(사진은 찍질 못했어요...)

 

 

 

 

놀이터 앞쪽으로는 컬러 분수가 있어 분위기를 더욱 북돋아 주었어요~~

아이들은 놀이터에서 놀고 그 앞 파라솔에서 커피 한잔 해도 좋겠더라구요~~

 

휴게소 마다 특징들이 하나씩 있어 들리는 재미가 쏠쏠한것 같아요~~

예전엔 화장실만 들리던지 푸드코트 앞의 먹거리에서 요기만 하였는데

이젠 휴게소에 들리면 주변을 두리번 거리게 되요~~

 

지금까지 가장 인상깊었던 휴게소는 영종대교휴게소 였던거 같아요~~

을왕리해수욕장을 가면서 들리게 되었는데

영종대교휴게소는 휴게소라기 보단 아이들을 위한 마블 박물관 같았어요~~

커다란 캐릭터들과 함께 다양한 캐릭터들이 유리관 안에 전시가 되어있었어요~~~

아이들이 정말 눈이 동그래선 사진 찍고 구경하면서 너무 좋아하했었죵~~~

 

고로케는 어디서 먹어도 넘 맛있는것 같아요~~~무한한 고로케 사랑~~~^^

 

 

놀이터 꼭대기에 올라가서 앉아있는 큰아들을 찍어봤어욧~ㅎㅎ

 

늦은시간 집으로 가는 귀성길이라 오래 놀지는 못했지만

가끔씩 매송휴게소에 들릴 경우 아이들이 꼭 몇분씩 9미터의 큰 놀이터에서 노는 재미를 느낄수 있는 복합쉼터 휴게소였습니다...

 

 

미즈장의 꾸밈없는 솔직 리뷰 였습니다~~

 

 

☆★포스팅이 만족스러우셨으면 좋아요~~~꾹!! 눌러주시는 센스~~!!!!! 잊지마세용~~~!

(로그인 없이도 좋아요나 댓글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