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녀와 함께하는 해외 자유여행/마카오 + 홍콩

마카오+홍콩 자유여행] 홍콩카페_더커피 아카데믹스(The Coffee Academics) 알고보니 유명한 홍콩카페였음!!!

미즈장 2020. 4. 28. 00:36

 

 

 

안녕하세요~ 미즈장 Ms Jang 입니다~~

 

마카오와 홍콩에 가족들과 자유여행으로 놀러갔을때 방문했던 ' 더 커피 아키데믹스 _The Coffee Academics ' 유명한 홍콩카페 리뷰를 올립니다!! 

우연히 방문하게 된 카페 였는데 나중에 알고보니 ' 죽기전에 꼭 가봐야하는 카페 '로 선정되었던 유명한 카페였지 뭡니까?? 진짜 대박... 찾아다니지 않아도 그냥 우연히 들어가는곳마다 맛집에... 유명한 카페에... 완젼 이번 여행에서는 운이 좋았습니다!! 묵었던 숙소 바로 근처에 있어서 점심 먹은 후 호텔로 걸어가는 도중에 들렸던 카페였거든요~~ 어쩐지 카페가 범상치 않아 보였다는???ㅋㅋㅋ 워낙에 홍콩에 잘해놓은 카페들이 많아서리... 자유여행을 다니다보면 정말 첫날부터 끝날때까지 수월한 여행이 되는가 하면, 첫날부터 머피의 법칙으로 여행 끝날때까지 말썽인 여행이 있더라구요~~(진짜 뜻하지 않게.. ) 그렇더라도 여행은 언제나 힘들면서도 즐거운것 같아요~~^^

더커피아카데믹스 카페에서는 바리스타교육도 하는것 같더라구요~ 판플렛을 가져왔었는데 버렸다는... 아메리카노가 아닌 라떼를 먹어서 그런지 기억에 남을 정도의 커피맛은 아니었던거 같아요~~ 하지만 맛없지 않았어요~~ 고소한 라떼로 배부른 와중에도 맛있었어요~~☆★

 

 

외관도 예쁘고 내부 인테리어도 예뻤어요~~^^ 특이하게도 홍콩이나 마카오에는 카페가 우리나라처럼 커피 음료만 파는게 아니라 식사까지 판매를 하고 있어서 좀 특이해요~~ 점심을 딤딤섬에서 먹고 바로 나온 직후라 간단하게 커피와 디져트 케이크만 주문을 해보았습니다!!

제가 앉은곳은 2인용 바의자에 테이블이 특이했어요~ 테이블에 무선충전기가 하나씩 비치되어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그냥 올려두고 충전을~~ 센스있네요~ㅋㅋ

딸아이가 주문한 아이스코코아에 휘핑가득~~ㅎㅎ 제 커피는 찍질 못했네요~ 그냥 라떼를 주문했는데, 추후에 알고보니 후추카페가 유명한 카페였더군요~~ 언젠가 다시 가서 먹어보고 싶네요~ㅋㅋ 소금커피는 먹어봣어도 후추커피라니... 진짜 신기하네요~ 

아쉬운대로 집에서 후추뿌려서 먹어보면 되려나??!!!/??!!!! ㅋㅋㅋㅋㅋ

 

화장실로 가는 안쪽 인테리어는 또 다른 분위기를 내고 있네요~~ ㅋㅋ 혼자 와서 즐기기에 좋은 자리 같습니다!!!

화장실이 좀 독특해서 찍어봤습니다!!! 천정이 아래쪽 사진처럼 천정고가 높아서  뻥 뚫려있네요.... 헉..

조명이 라탄소재로 되어있어 좀 예뻐보였어요~ㅋㅋ

여기 인테리어는 자전거를 벽에 걸어 인테리어 소품으로 사용한게 인상적이었습니다!!! 

쌩얼로 셀카를 찍어봤는데... 앱이 보정을 해주어 도와주네요~~ㅋㅋㅋ 

아점을 딤딤섬에서 딤섬으로 배불리 먹고, 홍콩에서 유명한 커피숖에서 커피도 맛있게 먹고... 이제 체크아웃을 하고 페리를 타고 마카오로 넘어가서 베네시안호텔 체크인을 한 후, 기념품들 구경하러 타이파섬의 쿤하거리에 갈 예정입니다~!!! ^^

*마카오와 홍콩을 페리 타고 1~2 시간만에 이동할 수 있어서 너무 좋네요~~ 저의 마카오+홍콩 자유여행 일정 중 뱅기타고 귀국하는 마지막날 전날입니다!!! 여행은 언제나 사랑입니다~~^0^* 코로나로 인해 올해는 여행을 가기 힘든 한해네요~~ 내년을 기약하면서 올한해는 열심히 일하고 모아야겠습니다~~

*완차이와 코즈웨이베이 역 사이에 있는 더커피 아카데믹스 카페 후기였습니다!!! 시내라서 그런지 타임스퀘어도 걸어서 가기에 가깝고 여러가지 구경할만한 곳이 많은 곳이었던거 같아요~~ 벌써 제작년도 여행이었는데 이제야 포스팅을 하네요..ㅠ  홍콩은 진짜 먹방하기에 굉장히 좋은 곳 같아욧~~ 딤섬과 에그타르트 새우완탕면 등등 먹고싶어지네요....ㅋㅋㅋㅋ

https://9ood-lucky.tistory.com/251

 

마카오+홍콩 자유여행] 홍콩 챠터하우스 코즈웨이 베이- 시내부에 위치해 가성비 최고!!(The Charter

안녕하세요~~ 두자녀 해외자유여행의 미즈장 Ms Jang 입니다!!! 마카오+홍콩 10일간의 자유여행 중 마카오에서 페리를 타고 홍콩으로 넘어와서 2박3일을 머물게 된 숙소인 코즈웨이베이의 더 챠터��

9ood-lucky.tistory.com

https://9ood-lucky.tistory.com/246

 

마카오+홍콩 자유여행] 완차이 홍콩맛집-딤딤섬(DimDimSum) 딤섬맛집!! 동대구와 명동에도 있네요^^*

세미원푸드 왕하가우 (냉동) COUPANG www.coupang.com 안녕하세요~ 미즈장 Ms Jang 입니다~~ 마카오+홍콩 자유여행으로 홍콩 딤섬맛집으로 다녀온 '딤딤섬 Dimdimsum' 후기를 올려보아요~~ (2018.6.27. 마카오/홍

9ood-lucky.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