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녀와 함께하는 해외 자유여행/마카오 + 홍콩

마카오+홍콩 자유여행] 홍콩 챠터하우스 코즈웨이 베이- 시내부에 위치해 가성비 최고!!(The CharterHouse HongKong)

미즈장 2020. 5. 14. 03:06

 

 

안녕하세요~~

두자녀 해외자유여행의 미즈장 Ms Jang 입니다!!!

 

 

마카오+홍콩 10일간의 자유여행 중

마카오에서 페리를 타고 홍콩으로 넘어와서 2박3일을 머물게 된 숙소인 코즈웨이베이의 더 챠터하우스 (The CharterHouse HongKong)를 소개합니다!!! 사진첩을 보면서 새록새록 여행의 기분을 다시금 느끼고 있네요~~^^ 10일 간의 긴 여정에서 아이 둘과 저와 함께 셋(3)이서 마카오로 밤에 출발을 했지만, 서울로 귀국할때는 남편을 중간에서 만나서 넷(4)이서 돌아오는 여정... 마카오 여정 중간에는 여동생과조카아기 그리고 친정엄마를 만나서 더욱 즐거운 여행이 되었던 10일 간의 길고 긴 자유여행이었습니다!!!  이렇게 길게 길게 여행을 하다 버릇하니 짧게는 못가겠더라구요~~ 너무 아쉬워서... 또한 한곳에만 머무르지 않고 여러군데를 다니다보니 이젠 아예 왕복티켓을 끊고 싶지가 않더라구요~~ㅎㅎㅎ(마지막 해외여행은 말레이시아 쿠알라에서 싱가포르 그리고 조호바루 여정..ㅋㅋ) 이제는 편도로 둘러둘러 귀국하는 자유여행을 꿈꾼답니다!!! 그러나 코로나 여파로 갈 수가 없으니 어찌이리 답답하고 슬픈지... 빨리 전염병 코로나가 사라져야할텐데... 쉽게 사라질 기미가 보이지 않아 더더 슬픈하루입니다... 어쩜 내년에도 해외여행은 접어야하지 않을까 싶어요~~

 

각성하고... 다시 본론으로... 헤헤헤~~^0^

작은 호텔이지만 시설도 좋고 방은 좀 협소하지만 무엇보다 깨끗하고 시내중심에 있어 도보이용이 편리한 위치에 있습니다!! 전 위생이 좋았던것에 한몫... 특히나 아이들과 함께 하는 여행이라 화장실 곰팡이나 벌레가 나오는건 너무 싫거든요... 하지만 그런 걱정 1도 없이 너무 괜찮았어요~~^^ 평도 좋더라구요~ (후기 보고 가성비 갑이라 예약을 했습니다)

아래의 사진을 보시면 1층 로비 옆에 있는 커피숍입니다!!! 인테리어를 신경써서 잘해놓은것 같아요~~ 거울을 사용해서 좁은 느낌을 최소화하면서 느낌까지 살린 것 같습니다!!! 사진을 찍어도 잘나오고 너무 예뻐요~~ 커피를 마시진 않았습니다.. 그래서 커피맛은 모르겠네요..

자~~~ 방을 소개해요~~ 4인 가족이라 패밀리룸인데 네명이서 잠자리 하기에 충분히 넓습니다!!! 매우 만족~~ 여행 중 잠자리가 정말 중요하거든요~~ 돌아다니면서 지친 피로를 밤새 풀어줘야하기 때문이죠~~ 다만 침대 앞쪽으로 공간이 다소 좁다는 현실 (많이 좁은건 아니구요!!)... 그렇지만 센스있게도 여행가방을 침대 아래쪽으로 넣을 수가 있습니다!!!ㅋㅋ 침대 아래쪽에 금고도 있어요~~ 여권등 중요한 걸 넣을 수 있어서 좋았어요~~

사진으로 다시금 보니 침대 앞쪽이 너무 좁진 않네요~~ 여행가방을 열어놓기도 했었으니 불편하진 않았던거 같아요~~

벽에 TV 도 있었지만 볼 시간이 없었다는...ㅋㅋ 2일동안 홍콩을 미친듯이 돌아다니느라 밤늦게 숙소로 돌아올 수 있었거든요~

 


낮엔 2층버스와 2층트램도 타보고 시내구경을 하였고.. (남정내 둘은 덥다고 투덜투덜..ㅋ)

란타우 섬에서 옹핑케이블카도 타고 티엔탄 불상도 보았고..

저녁엔 피크트램을 타고 올라가 홍콩야경도 보았고..

야경을 본 후엔 차타 화원도 거닐고..

 

이틀동안 보람차게 여행을 한것 같아요~~ 홍콩여행의 특별함 중 하나는 홍콩거리를 걸어다니기~~ 홍콩거리를 거니는게 너무나 잼있었던것 같아요~~ 낮에도 잼있고 밤에도 잼있고.. 치안도 안전한것 같아요~~ 밤10시경에도 거리를 거닐때 전혀 무섭지가 않았어요~

신랑이 홍콩여행 또 가고싶다고 하길래 뭐가 잼있었냐고 물으니 거리를 그냥 걷던게 잼있던것 같다고 하네요~~ 홍콩거리 걷는것만 잼있겠어요???? 여행 중 어느나라든 거리 걷는건 다 잼난것 같아요~~ 지금도 새록새록 말레이시아나 싱가포르 거리 걷던게 생각이 납니다!!! 너무 좋았어요~~ 또 다른 나라들의 거리도 걷고 싶네요~~ 걸을때의 거리향기 조차도 아련한 추억이 됩니다~~

참... 깜박하고 중요한 화장실을 못보여드렸네요~~ㅠ 못찍었습니다!!! 칫솔,비누와 샴푸,린스는 호텔에 구비가 되어있어요~

화장실에서 신랑 옷을 빨아서 널고 자느라 바빠서 화장실까지 못찍은듯 싶네요...ㅋㅋ 빨래는 빨리 마르지 않았어요~

참참참... 에어컨 가동도 잘되었고 와이파이도 잘 터졌습니다!! 홍콩여행에서 에어컨은 중요한 사항이죠~~ ^^ (워낙 날씨가 습하고 더워서..)

까다로운 아들녀석은 더운나라를 매우 싫어해요.. 덥다고 짜증 이빠이.. ㅋㅋㅋ

마트에서 사가지고 온 밀크사탕과 말차밀크사탕!!! 아래의 초록색 말차밀크사탕(UHA) 완젼 완젼 강추드려요~~ 정말 진하고 맛있습니다!!! 근데 일본사탕인것 같아요~~ 일본어가....ㅠ

체크아웃하기위해 기다리면서 커피숍에서 한컷~~~ㅋㅋ 신랑이 일찍 내려와서 혼자 커피 한잔을 마셨네요.. ㅎ

체크아웃을 먼저 하고 걸어서 아점을 먹으러 갔다가 로비에 맡겨두었던 짐을 찾아서 페리를 타고 다시 마카오로 고고!!!!! 마카오에서 1박을 한 후 다음날 귀국!! 홍콩의 마지막날 아점은 딤딤섬에서 먹고 호텔로 걸어오면서 더커피 아카데믹스 카페에서 커피를 한잔 했습니다!!! 아래의 링크를 참고하세요~^^

9ood-lucky.tistory.com/246

 

마카오+홍콩 자유여행] 완차이 홍콩맛집-딤딤섬(DimDimSum) 딤섬맛집!! 동대구와 명동에도 있네요^^*

세미원푸드 왕하가우 (냉동) COUPANG www.coupang.com 안녕하세요~ 미즈장 Ms Jang 입니다~~ 마카오+홍콩 자유여행으로 홍콩 딤섬맛집으로 다녀온 '딤딤섬 Dimdimsum' 후기를 올려보아요~~ (2018.6.27. 마카오/홍

9ood-lucky.tistory.com

https://9ood-lucky.tistory.com/245

 

마카오+홍콩 자유여행] 홍콩카페_더커피 아카데믹스(The Coffee Academics) 알고보니 유명한 홍콩카페�

안녕하세요~ 미즈장 Ms Jang 입니다~~ 마카오와 홍콩에 가족들과 자유여행으로 놀러갔을때 방문했던 ' 더 커피 아키데믹스 _The Coffee Academics ' 유명한 홍콩카페 리뷰를 올립니다!! 우연히 방문하게 �

9ood-lucky.tistory.com

 

 

쿠팡!

낮시간 주문 새벽도착 오후 7시까지 주문 가능, 상품별 새벽배송 가능 여부 확인

loyalty.coupang.com

 

COUPANG

쿠팡은 로켓배송

www.coupa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