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즈장] 다양한 후기들

[Review]인천차이나타운-큰조형물이 있는 카페탐방!

미즈장 2018. 9. 21. 13:25

안녕하세요~~
오늘은 아이들과 함께한 인천차이나타운의 식후 디저트 카페방문 후기를 올려보아요~~~~~~~~~~^^

인천차이나타운에는 카페가 많은데요~~
카페 내에 큰조형물이 유독 눈길을 끌어 들어가게 되었습니다!!! 역쉬 아이들이 너무나 좋아하네요~~~하하하


건물전체가 카페건물인듯 합니다..
재미난 조형물이 외벽에도 설치가 되어있네요~~^^​



카페명인 치즈케익과 커피에 걸맞게 밖에서도 보이는 큰 치즈조각과 포크 조형물이 눈에 띄네요~~^^


배가 불러 치즈케익 대신 다른걸 주문해봤는데 제 취향은 아니네요~~^^ 커피는 맛있었어요~~역쉬 식후엔 아이스아메리카노가 최고얌~~~~****


2층에 가보니 또 다른 분위기네요~~^^


그 이상은 안올라가 봄..ㅋㅋㅋ

•카페를 나와 마무리로 아이들에게 이끌려 들어간 곳은 다름아닌 뽑기방....가차샵... 만원어치 뽑았지만 제눈엔 쓸만한건 없네요... 집에서 뒹굴다 쓰레기통으로 갈듯...


주말을 이용해 아이들과 가볼만한 인천차이나타운의
카페탐방 후기였습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