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즈장] 다양한 후기들

후기]카레여왕-카레맛 베이글칩! 리얼150원??!

미즈장 2018. 10. 10. 14:00

다양한 후기를 올려보는 골든두들 럭키맘이네요~~^^

오늘은
홈플러스 알뜰코너를 지나치다 우연히 가격을 보고 뭐지??!! 150원??!! 0 하나가 덜붙었나?? 의심스러운 가격을 보고 놀랬더랬죠...^^ 불량식품도 아니고,....


바로 ​​청정원에서 나온 카레여왕 베이글칩 ​입니다!!
카레 만들때 카레여왕으로 만들면 다른제품보다 카레의 풍미가 더욱 좋은데요... 가격이 좀더 비싼게 단점이지만 세일할때 사면 비슷하죵!! 여튼 베이글칩인 과자로도 나온건 처음봤습니다!!


요즘 과자들이 대부분 1000원이상인 세상에 메이커제품이 아무리 할인판매를 해도 이렇게 저렴하게 판매하는건 첨보네요~~유통기간 임박이라 할인한다지만 아직 일주일이나 남았더라구요~~시식을 해보지않아 10여개 이상 진열된 와중에 두개만 겠하였습니다!! 300원...
집에와서 먹어보니 음.. 카레맛의 바삭한 베이글칩..
출출할때 심심풀이로 괜찮네요~~^^ 더 살껄...ㅋㅋㅋ



카레향과 더불어 단짠의 법칙을 어기지않았습니다!!
베이글 좋아하시는 분이나 카레향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무난히 맛있게 드실 수 있을꺼 같습니다!!
제 값(1000원)주고 먹어도 후회하지 않을듯요..

간혹 알뜰할인코너에서 득템할 기회도 있네요!!^^
다만 유통기간이 짧다는건 유념하셔서 구입을 하셔야할것 같아요! 카레여왕 베이글칩과 함께 킨더초콜릿50%할인으로 구매해서 맛나게 해치웠다는 후기였습니당!!!

쌀쌀한 날씨에 감기 조심하시고 독감예방 접종 미리미리 하셔서 독감에 대비하세요!! ^^

공감 꾸~욱!! 궁금한점은 댓글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