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녀와 함께하는 해외 자유여행/대만

미즈장의 리뷰Review] 대만쇼핑리스트 1위: 누가크래커~ 대만자유여행 다녀온 동생에게 선물로받다!!

미즈장 2019. 4. 8. 11:19

 

 

안녕하세요~

대형견 골든두들의 럭키맘이자 두자녀를 키우고 있는 미즈장-Ms Jang입니다~^^

어제 대만여행을 다녀온 동생을 만났습니다~~ 동생은 3박4일 친척언니와 단둘이 어린아이 3살,4살 아이를 각자 데리고 대만자유여행을 다녀왔습니다~!!!

요즘은 젊은 엄마들이 어린아이를 데리고 혼자서도 자유여행을 다녀오는 경우가 굉장히 많아졌어요~~ 모바일 인터넷의 발달로 인해 많은 정보를 얻을 수 있어 더욱 쉽게 혼자 여행이 가능해진것 같아요~~ 저 또한 두 자녀를 데리고 마카오나 홍콩을 다녀오는데 아무런 무리가 없을 정도로 마실 나가듯 다녀왔으니 말이죠~~ㅋㅋㅋㅋ 돈 과 시간만 있으면 여행사를 굳이 통하지 않아도 자유여행을 다녀오는데 어렵지 않은 시대가 되었네요~~^^

 

어린아이를 데리고 가는 자유여행인만큼 많은 관광지를 다니기엔 무리가 있습니다!! 아빠가 같이 가지않는이상 당연할 수 밖에요~ 어른과 다르게 어린아이의 체력이 한계가 있으니깐요~^^

혼자서 어린아이를 케어하면서 다녀온 여행이라 힘들었을텐데 저의 선물을 사온 동생에게 매우매우 고마웠습니다!!

대만여행의 쇼핑리스트 1위라고 해도 관언이 아닐정도로 유명한 간식거리가 있습니다!!!

 

바로 누가크래커!!! 입니다~

 

##다양한 종류의 누가크래커가 있는걸로 알고 있는데 제가 선물로 받은 누가크래커는

일명 미미크래커라고도 불리우는 누가크래커랑 비슷한 파맛누가크래커였습니다!!!

 

 

 

보기에도 먹음직스러워 보입니다~^^

신기하게도 한글로 인기상품 누가크래커라고 쓰여져있습니다!! 그만큼 한국인여행객에게 인기만점의 상품인가봐요~~

미미크래커로 불리는 매장도 금방 매진이 된다고 하더라구요~~ 정말 인기가 하늘을 찌르는데 과연 맛도 하늘을 찌르는지 빨리 먹어보고 싶어 뚜껑을 열자마자 한 입 먹어봤습니다!!

 

음... 한입 베어무니 크래커 안쪽의 누가크림이 끈쩍하면서  딱딱하더라구요~~ㅋㅋㅋㅋ

그래서 동생이 알려준대로 전자렌지에 10초 가량을 돌려봤습니다!!

**Tip : 딱딱한 누가크래커는 양에 따라 전자렌지에 5~15초 가량 돌려주세요~

 

짠~~~~ 전자렌지에 돌려서 맛본 누가크래커는 안쪽의 누가크림이 쫀똑하게 녹아

첨 먹어본것과는 매우 차이가 나는데요!!!!

정말 맛좋은 파맛누가크래커 입니다!!!

홍차와 함께 커피와 함께 곁들이기 정말 최고인 누가크래커인것 같아요!!!

 달콤함과 파향이 은은하게 나면서 맛이 정말 좋습니다~~오~~~

인기인는 상품은 다 그만한 이유가 있는것 같아요~~ 맛이 없는게 이렇게 불티나게 팔리진 않겠죠,...ㅋㅋ

대만의 펑리수나 에그롤도 맛있었던 기억이 있는데 누가크래커 또한 뒤지지않는 맛이네요~

 

##미즈장-Ms Jang의 솔직한 대만인기 간식 누가크래커 후기였습니다~~ ^0^

 

 

 

맘에 드셨다면 아래의 하트 공감버튼 꾹꾹~~ 눌러주시옵소서~~

댓글과 공감은 미즈장의 에너지활력소랍니당!!! 정성껏 답변해드려요~

로그인 없이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