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녀와 함께하는 해외 자유여행/대만

미즈장의 리뷰Review] 대만자유여행 선물로 받은 립톤밀크티와 우롱차티백~^^ 대만여행 지인선물로 강추!!

미즈장 2019. 4. 8. 23:33

 

안녕하세요~

대형견 골든두들의 럭키맘이자 두자녀를 키우고 있는 미즈장-Ms Jang입니다~^^

어제 대만여행을 다녀온 여동생을 만났습니다~~ 여동생은 3박4일 친척언니와 단둘이 어린아이 3살,4살 아이를 각자 데리고 대만자유여행을 다녀왔습니다~!!!

 

요즘은 젊은 엄마들이 어린아이를 데리고 혼자서도 자유여행을 다녀오는 경우가 굉장히 많아졌어요~~ 모바일 인터넷의 발달로 인해 많은 정보를 얻을 수 있어 더욱 쉽게 혼자 여행이 가능해진것 같아요~~ 저 또한 두 자녀를 데리고 마카오나 홍콩을 다녀오는데 아무런 무리가 없을 정도로 마실 나가듯 다녀왔으니 말이죠~~ㅋㅋㅋㅋ 돈 과 시간만 있으면 여행사를 굳이 통하지 않아도 자유여행을 다녀오는데 어렵지 않은 시대가 되었네요~~^^

고맙게도 여동생이 대만여행 다녀온 기념으로 누가크래커밀크티, 그리고 우롱차를 선물로 주었어요~ ~

오예~~ 고맙기도...ㅋㅋ

대만누가크래커 리뷰 :  https://9ood-lucky.tistory.com/m/120

 

미즈장의 리뷰Review] 대만쇼핑리스트 1위: 누가크래커~ 대만자유여행 다녀온 동생에게 선물로받다!!

안녕하세요~ 대형견 골든두들의 럭키맘이자 두자녀를 키우고 있는 미즈장-Ms Jang입니다~^^ 어제 대만여행을 다녀온 동생을 만났습니다~~ 동생은 3박4일 친척언니와 단둘이 어린아이 3살,4살 아이를 각자 데리고..

9ood-lucky.tistory.com

 

누가크래커와 잘 어울리는 립톤 밀크티 우롱차를 마셔봤어요~~ 예전에 대만에 여동생과 다녀왔을땐 3시15분 밀크티를 많이 사와서 즐겨마시기도 했었는데 요즘엔 집앞 마트인 롯데슈퍼에서도 3시15분 밀크티가 팔더라구요~~

그래서 이번엔 립톤밀크티로 사줘서 맛을 봤어요~

립톤밀크티도 많이 달지않아 맛있게 즐길 수가 있었어요~~^^

우롱차는 두가지를 사다줬는데 두개다 맛이 구수하고 좋았어요~~

어떤 차는 떫던데 그런것 없이 두 가지 모두 깔끔한 맛이었어요~ 굿~~^0^

하루에 물 대용으로 1~3잔 정도를 마시니 좋은거 같아요~  일부러 물을 자주 마시려는데 쉽지않더라구요~'

그래서 억지로 차로 마시니 그나마 자주 마실 수가 있어 꾸준히 차를 즐기고 있어요~

 

누가크래커와도 아주 잘 어울립니다~^^

요건 조금도 색상이 밝은 우롱차네요~ 둘다 고소하니 딱 제입맛에 잘 맞아요~

동생아~~ 땡큐해~~^^ 그리고 따랑해~~

 

글이 맘에 드셨다면 아래 하트를 눌러주세요~^^

댓글을 남겨주시면 정성껏 답변해드립니다~

로그인하지 않아도 가능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