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즈장] 다양한 후기들

미즈장의 리뷰] 향남 모모스테이크-가성비 좋은 스테이크 즐기기~^0^*저렴한 스테이크~

미즈장 2020. 1. 13. 01:23

 

 

안녕하세요~ 

두자녀 자유여행의 미즈장-MsJang 입니다~~^^

https://9ood-lucky.tistory.com/183

 

미즈장의 리뷰] 주말에 향남 -VR 루시드 게임장(가상현실체험)에서 아이들과 놀다~^0^ 핵꿈잼입니다~ 하하

안녕하세요~ 두자녀 자유여행의 미즈장-MsJang 입니다~~^^ 아이들과 향남 롯데시네마에 위치한 #VR 루시드 게임장을 방문해봤습니다!! 지인의 소개로 아이들과 함께 놀기위해 가보았는데요~ 평택에서 10분이면 도..

9ood-lucky.tistory.com

주말에 #향남 롯데시네마 근처에 있는
아이들과 VR존 가상체험 게임장에 갔는데요~
저녁시간이 되어 근처 모모스테이크 집에서 저녁을 먹었습니다~~ 원래 스테이크가 다소 비싼 음식인데 모모스테이크 (체인점이에요)는 금액이 저렴해서 가성비가 좋더라구요~~ 근데 양이 좀 적은것 같아요~~ㅎ

저는 배가 많이 안고프고 다요트도 해야해서 딸아이와 같이 먹기로하고 주문을 안했습니다~^^

정식 스테이크(대),
갈릭페퍼 스테이크,
스테이크+함박,
치즈 피자

이렇게 주문을 했습니다~

치즈피자는 진짜 작았어요~ 사진 찍을 새도 없이 먹어치웠다는..ㅋㅋㅋ

정식 스테이크 대-짜리에 베이컨 추가했습니다~

 

대체로 스테이크는 부들부들 맛이 괜찮았습니다~
*함박도 두껍고 먹을만 했어요~그치만 아주 맛있진 않았어요~ 양이 좀 적은건지 배가 금방 꺼진건지 신랑이 금방 배가 출출하다고 하네요~^^

혹 #VR게임장에서 너무 신나게 놀아서 금방 출출해진건 아닌까 생각해봅니당~ 하 하!!

 

** 좋아요() & 구독, 댓글은 미즈장-MsJang 에겐 박카스 입니당~^0^

(로그인 하지 않아도 가능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