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즈장] 다양한 후기들

미즈장의 리뷰] 주말에 향남 -VR 루시드 게임장(가상현실체험)에서 아이들과 놀다~^0^ 핵꿈잼입니다~ 하하

미즈장 2020. 1. 13. 00:44

 


안녕하세요~ 

두자녀 자유여행의 미즈장-MsJang 입니다~~^^

 

아이들과 향남 롯데시네마에 위치한
#VR 루시드 게임장을 방문해봤습니다!!

지인의 소개로 아이들과 함께 놀기위해 가보았는데요~ 평택에서 10분이면 도착 가능한 거리입니다!!

 

서울 올라갈때 가끔 들리는 #시흥하늘휴게소에서 아이들과 이용해봤는데 너무너무 잼있어했어요~^^

근데 한번 이용하는데 (약3~4분)기본 5,000원으로 비싸요~

https://9ood-lucky.tistory.com/137

 

[미즈장의 후기] 휴캉스~두자녀와 시흥하늘휴게소 방문~ VR체험존&게임랜드 아이들이 너무 좋아해요^0^ 주말나들이!

안녕하세요~~ 두자녀 자유여행의 미즈장-Ms Jang 입니다~^^ 반갑습니다!! 해가 갈수록 지구의 온난화 영향인 건지 여름철 무더위가 열대아 지역이 된 것처럼 너무너무 덥네요~~ 어그제는 서울/경기 온도가 36.8℃..

9ood-lucky.tistory.com

 

#향남 VR 루시드 가상체험게임장
1시간에 12,000원~~ 10분 추가당 2,000원!!
1시간30분에 16,000원.

월요일~금요일: 오후 2시~ 10시까지
주말(토,일),공유일: 오후12시~ 11시까지
이용이 가능합니다~

#미취학아동은 이용이 불가합니다



일단 배가 고파서 VR게임장 근처에 있는
#모모스테이크에서 맛저를 한 후 본격적으로 게임을 즐겨봤습니다!!

https://9ood-lucky.tistory.com/184

 

미즈장의 리뷰] 향남 모모스테이크-가성비 좋은 스테이크 즐기기~^0^*저렴한 스테이크~

안녕하세요~ 두자녀 자유여행의 미즈장-MsJang 입니다~~^^ https://9ood-lucky.tistory.com/183 미즈장의 리뷰] 주말에 향남 -VR 루시드 게임장(가상현실체험)에서 아이들과 놀다~^0^ 핵꿈잼입니다~ 하하 안녕하..

9ood-lucky.tistory.com

 

*처음 방문해보는거라 어떤 게임을 즐겨야 좋을지 모르겠더라구요~ 아들은 계속 안한다고 해서 앉아서 핸드폰만 즐기고
신랑과 딸아이와 함께 셋이서 같이 할 수 있는 활쏘기 게임을 했습니다!! 활로 괴물적을 쏘아서 성 안으로 들어가는걸 막는 게임이었어요~ 괴물이 도끼를 던지면 몸을 실제로 앉아서 피해야해요~~ 가끔 익룡도 나타나서 하늘로 활을 쏴야하고 불을 뿜으면 다른곳으로 피해야하는데 매번 죽었네요..하하하

서로 이어폰과 마이크가 연결되어있어 얘기도 할 수 있어 더 잼있게 즐길 수가 있었어요~~ 신랑은 원래 게임을 안좋아하는데 잼있다고 여러번 말하네요~~ㅋㅋ
딸아이는 너무 잼있다며 신났습니다~~^^

#아들에게도 잼있다고 같이 해보자고 해서 레이싱카 경주를 해봤습니다 ~ 레이싱카 역시 가상체험으로 4D처럼 앞에서 바람까지 불어주니 진짜 달리는 느낌이었어요~~신기~~^^*


막 막 달리는데.. 코너에서 어떻게 조정하는지 몰라서 유리창 깨지고 소리까지 질러댔지 뭡니까!!! ㅎㅎ

*아들과 딸아이는 롤러코스터를 해봤는데, 스릴감이 좀 부족하다고 해요~ 시흥하늘휴게소에선 바이킹이 정말 실감나서 가슴이 철렁했거든요~ (참고로 제가 놀이기구를 못탑니다..헤헤~그래서 가상체험 바이킹을 탈때도 눈을 감았다는.. 미쳐~~ㅠ)

 

 

마지막으로는 1인용 게임으로 각자 즐겨봤습니다!!

#리듬게임(비트 세이버)을 추천해줘서 해봤습니다~
사장님께서 리듬게임이 지금 세계적으로 1위라고 하네요~^^

리듬게임 은근 잼있어요~~^^ 저에겐 좀 어려웠습니다!! 첨에 큐브 블록에 방향이 있는지 모르고 맘대로 자르다가 계속 죽었습니다.. 왜죽나 했어요..ㅋㅋ

사장님이 눈치채시고 알려주셔서 본격적으로 두 번정도 해보는데 1시간이 다되어 끝이났습니다..ㅎㅎ이제 막 즐겨보려는데..쩝~~ㅋㅋ

게임을 즐기는 사람도 잼있지만 게임하는 사람을 구경하는것도 진짜 잼있는것 같아요~~ 푸하하하하하하 ~
아이들이 게임하는거 보면서 신랑하고 둘이서 엄청 웃었어요~~ 사마귀처럼 팔을 이리저리 휘두르면서 몸을 왔다갔다하는 모습이 너무 웃끼더라구요~

 

 

아들에게 글 쓰면서 게임하는 모습보고 엄청 웃었다고 얘길하니 아들은  아빠 활쏘기 게임하는거 보고 엄청 웃겼다고 동작을 재현해보는데 너무 웃겨서 눈물났네요~~ㅋㅋ 담에 제가 활쏘기 게임하는 모습 구경해봐야겠단 생각을 해봅니다~^0^*

주말에 아이들과 VR존 게임장 추천해보아요!!
어른들 아이들 모두 즐거운 시간이 될거에요~~

 

** 좋아요() & 구독, 댓글은 미즈장-MsJang 에겐 멀티비타민 입니당~^0^

(로그인 하지 않아도 가능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