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즈장의 일상

[미즈장의 후기] 휴캉스~두자녀와 시흥하늘휴게소 방문~ VR체험존&게임랜드 아이들이 너무 좋아해요^0^ 주말나들이!

미즈장 2019. 8. 10. 03:31

 

 

안녕하세요~~

두자녀 자유여행의 미즈장-Ms Jang 입니다~^^ 반갑습니다!!

 

해가 갈수록 지구의 온난화 영향인 건지 여름철 무더위가 열대아 지역이 된 것처럼 너무너무 덥네요~~

어그제는 서울/경기 온도가 36.8℃ 까지 올랐었어요...정말 낮엔 숨이 턱턱 막히는 날씨였습니다..

집에서도 에어컨 없이는 견딜 수가 없더라구요~ 흑흑

미즈장은 몸에 열이 너무너무 없어서 겨울 보다 여름을 선호하는 편인데 요즘같은 날씨엔 여름도 싫어지네요....

🔥

***지금 한창 여름휴가 시즌인데요~  좋은곳으로 휴가 잘 다녀오셨는지요??

저희 신랑과 딸아이는 지인들과 함께 2박3일로 대천해수욕장 여름휴가를 다녀와서 오늘 집에 왔더랬죠~~~ 전 사정이 있어 함께하지 못했습니다!!! 덩달아 저희 아들도 따라가기 싫다며 집에서 휴가를 보냈지요~^^

 

**전 아직 여름휴가로 호캉스를 가보진 않았지만 요새 20~30대 분들 호텔로 휴가 가는 분들이 꽤 많이 늘었더라구요~~ 왠지 호텔은 해외여행가서만 가는걸로 생각할 수가 있는데요~~ 우리나라의 좋은 호텔로 휴가를 가서 수영장에서 아이들과 물놀이를 한다던가 친구들끼리 호텔에서 야경을 보면서 휴식을 취하는 것도 꽤 즐거운가 봅니다!!!! 

 

 

**호캉스란 말처럼 여름휴가에 잇따른 신종어들을 한번 나열해보았어요~

 

~~ 키캉스(키즈+호캉스), 홈캉스(집+바캉스), 펫캉스(반려동물+바캉스), 뷰캉스(뷰티+바캉스), 몰캉스(백화점/마트+바캉스), 맛캉스(맛집+바캉스), 카캉스(카페+바캉스), 휴캉스(휴게소+바캉스) 등등 굉장히 많네요~~^^;;

그 중 전 휴캉스(휴게소+바캉스)에 대한 후기를 올려보려고해요~~ㅋㅋ

 

 

*휴캉스라 말하긴 좀 그렇지만 요새 휴게소들마다 특색있게 너무 잘 꾸며놓아서 휴캉스란 단어가 무색하지 않더라구요!!

서울외곽순환고속도로 목감동에 위치한

규모가 그리 크진 않지만 이름이 참 독특한

' 시흥하늘휴게소 '

에 갔다가 너무 잼있게 놀다왔습니다!!!

 

휴게소 입구부터 포토존도 만들어 놓아 그냥 지나칠 수가 없더라구요~~헤헤

일단 저녁시간이 되어 2층 푸트코트에서 저녁을 먹었어요~

 

 

무인 키오스크에서 주문을 하면 되더라구요~~ 여러대가 있어 간편하고 쉽게 주문을 할 수가 있었어요~

음식이 맛있었습니다!!! 아이들도 싹쓸이를 했네요~ㅋㅋ

저녁을 다 먹고 걸어가보니 한쪽에 스카이쥬~라고 씌인 동물 모형들이 있었어요~ 아이들이 너무 좋아하더라구요~ 

저번에 방문했을 땐 팬더였는데 이번엔 표범들로 바뀌어있네요~~ㅎㅎㅎ

 

간단히 셀카를 찍어봤습니다~~헤헤~~

 

옆쪽으로는 안마의자를 판매하는곳과 캠핑용품들도 판매하고 있었어요.. 

 

크록스신발도 팔고 아이스크림매장도 있어 아이들과 후식으로 맛았는 소프트콘을 하나씩 먹었습니다!!

 

조금 더 걸어들어가보니 아이들이 가장 좋아할만한 게임장이 있었습니다~~ VR체험존과 함께 말이지요!!!

아이들이 보자마자 하고 싶다고 하여 하나씩 골라서 체험을 해봤습니다!!

바이킹을 타는 아들은 자꾸 안경을 벗으려 했다가 옆을 봤다가... 대체 왜그러지>? 하고 끝나고 물어보니 무서웠다고...푸핫~~

그래서 딸아이와 함께 체험을 해보니 정말 바이킹을 타는것처럼 가슴이 철렁하고 스릴 넘치더라구요~~

참고로 아들과 전 놀이기구를 잘 못타거든요....ㅋㅋ^^::

딸아인 안무섭다고... 역쉬!!! 딸아인 놀이기구 잘 탐...ㅋㅋ

 

그 밖에도 다른 VR체험들도 있었어요~ 다른건 안해봤네요~~ㅋㅋ

 

 

지난번 방문땐 없던 새로운 기계가 들어와 있더라구요~ 때마침 어떤 아이가 안에서 하고 있는걸 봤는데 위에 있던 볼들이 내려와 볼을 마구 집어 넣어 점수를 올리더라구요~~ 신기했어요~~ㅎㅎ

 

게임이 끝나고 아래층으로 내려왔더니 다양한 생활용품들과 팬시점도 있어 구경도 하고 작은마트도 있고 베라도 있고 던킨도 있더라구요~~

대패오징어라니.... 참 신기하네요~~

 

***던킨도넛을 8000원 이상 사면 3900원에 목베개를 구입할 수가 있더라구요~ 목배게가 특이하게 2가지로 변신이 가능해요!! 첨엔 두개를 주는줄 알았어요~~하하

두 자녀 이기에 2개가 필요해서 16000원을 구입한 후 각각 목베개를 사주었습니다!! 재질도 너무 좋고 디자인그림들도 예쁘네요!! 

차에서 사용하거나 여행갈때 비행기 안에서 사용하기 딱 좋겠어요~~~  맛난 도넛도 먹고 꿩먹고 알먹고 같은 느낌???

아이들도 신나서는 그날 밤 각자 안고 잤다는.....

가운데 지퍼를 열어서 뒤집으면 모양이 제각각 변한답니다!! 변신목배게~~누가 생각해낸건지 참 기발합니다!!!^0^

이상 휴게소로 떠난 휴캉스~~~ 아이들과 주말나들이 떠나기 괜찮쥬>>??? 이젠 휴게소에 먹거리 뿐만 아니라 즐길꺼리도 많아지는 추세네요!!! 지나다 보이면 들려보세요~ 분명 아이들이 좋아할꺼라 믿어의심치 않네요!!!

 

***아래의 공감 하트(♡) 꾹!!! 누르시는거 잊지마세용!!! 미즈장에겐 비타민과 같습니당!!!

****로그인하지 않으셔도 가능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