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즈장의 일상

해외에서 맛보는 마일로 코코아를 집근처 마트에서 샀습니다!! 제티나 네스퀵과는 다른맛~ 마일로 초코우유~

미즈장 2019. 9. 3. 15:32

 

안녕하세요~~

미즈장-Ms Jang 입니다~~

 

오늘은 우연히 마트 수입코너에서  마일로를 발견했습니다~~

해외에서는 마일로가 흔한데 우리나라에선 온라인으로 밖에 구입할 수가 없더라구요~~

마일로는 네스퀵이나 제티와는 확연히 다른 맛이 나는데요~~ 좀더 부드럽고 더 맛있는것 같아요! 그치만 단점이 있어요~~ 찬우유에선 잘안녹는다는....ㅋㅋㅋㅋ 그런면에선 네스퀵이나 제티가 좋죠~~ 

 

아이들의 성화에 못이겨 마일로를 구입했습니다~ ^^::

 

마일로 구입으로 인해~~다요트는 저리가라네요~~~ 달달하니 따뜻한 코코아로 그만입니당~~ 

어느나라 글자인지 모를 글자들이 적혀있습니다~~ 제조국이 태국이라고 적혀있긴한데.. 태국글자인가??!!

 

마일로가 정말 오래된 브랜드인데 몇십년이 지나도 제품사진에 공차고 있는 모습은 변함이 없네요~~ㅎㅎㅎ

총 15봉지가 들어있습니다!!

 

찬우유에 넣고 저었더니 이렇게 둥둥뜨네요~~ 쉐이크통이나 거품기로 저어야할것 같아요~~ 

전자렌지에 3분가량 돌려서 따뜻한 코코아로 마셔보았습니다!! 색이 좀더 진해진모습...

 

아래의 사진은 마일럽이라고 커피숍에서 사먹었던 음료입니다!!! 진짜 리얼 달콤이라 스트레스가 한방에 날아갈 맛이었던 기억이 있네요~~ 한번 투척해봅니다~~^^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아래의 하트공감 ()을 꾹 눌러주시면 댓글과 함께 많은 힘이 된답니다!!!

#로그인하지 않으셔도 가능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