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즈장] 다양한 후기들

미즈장의 리뷰] 롯데시티호텔(김포공항)-초밥과 안스베이커리-명란바게트,그리고 맥주!! 친구들과 셋이서 연말파티 했어요~^^*

미즈장 2020. 1. 10. 23:28

 

 

안녕하세요~  두자녀 자유여행의 미즈장-MsJang 입니다~~^^

 

**친구들과 2019년 연말파티를 했습니다~!!!

 

1차로 횟집을 가서 저녁을 먹고,

https://9ood-lucky.tistory.com/178

 

미즈장의 리뷰] 마곡 회포차(싱싱수산)-스페셜세트가 43,000원!! 푸짐하네요~ 회가 먹고싶을땐 굿초이스!!

안녕하세요~ 두자녀 자유여행의 미즈 장-MsJang 입니다~^^ **친구들과 2019년 연말파티를 했습니다~!!! 1차로 횟집을 가서 저녁을 먹고, 2차로 오늘,와인 한잔을 하고, https://9ood-lucky.tistory.com/175 미즈..

9ood-lucky.tistory.com

2차로 오늘,와인 한잔을 하고,

https://9ood-lucky.tistory.com/175

 

미즈장의 리뷰] 오늘,와인 한잔(마곡)-친구들과 가볍게 와인 한잔 하기 좋네요~ 기분전환-분위기 최고~^^

안녕하세요~ 두자녀 자유여행의 미즈 장-MsJang 입니다~^^ **친구들과 2019년 연말파티를 했습니다~!!! 1차로 횟집을 가서 저녁을 먹고, 2차로 오늘,와인 한잔을 하고, 3차로 초밥과 안스 베이커리, 주전부리로..

9ood-lucky.tistory.com

3차로 초밥과 안스 베이커리, 주전부리로 맥주 한잔을!! ㅋㅋ

 


 

*김포공항 롯데몰 안에 함께 위치한 롯데시티호텔!!
친구들과 3차로 맥주와 안주로 초밥과 빵을 사가지고 호텔에서 폭풍수다와 함께 연말파티를 즐겼습니다!!

2차로 갔던 #오늘,와인 한잔
근처에 위치한 회전초밥 #최기범스시에서 초밥 포장을 하고선
*김포공항 롯데몰로 택시를 타고 이동을 했습니다!!
#우버앱으로 택시를 타고 이동을 했는데,
만원짜리 할인코드가 있어서 공짜로 이동을 했답니다!! ㅎㅎㅎ
아싸~~~^0^*

롯데몰 안에 있는 마트에서 맥주와 바나나칩, 꾸이세트 등을 사고,
#안스베이커리에서 명란바게트, 티라미슈 등을 사서 호텔방으로 들어갔죠~~

 

호텔로비도 은근 고급스럽고 모던했으며,
룸도 깔끔했어요~~ 무엇보다 김포공항 국제선 전망이 좋았습니다!! 아침엔 비행기들이 바쁘게 이륙과 착륙하는 모습들을 볼 수가 있었어요~^^

*아침 조식은 호텔에서 안먹고 롯데몰에 있는 #프리가에서 11시에 아점 먹는걸로 합의를 했습니다!!
조식보다 프리가에서 아점을 먹는게 가격도 더 저렴하고 맛도 좋고 종류도 다양하다는 의견에 셋다 일치했죠~^^ 탁월한 선택이었습니다!! 너무 맛좋았어요~!!
#부페는 언제나 진리~~너무 좋앙~

초밥이 한쪽으로 찌그러졌네요..하하
그래도 맛은 좋았음요~~^^

케이크로 하려했는데 배도 너무 부르고 작은 케이크가없어서 간단히 티라미슈로 연말파티 분위기를 냈습니당~~ 헤 헤 헤~~쪼아쪼아~~(근데 전 티라미슈 맛도 못봤다는..ㅋㅋ)

요요 요것 #명란바게트가 요물이더라구요!!
짭짜롬하면서 고소하면서 느끼하면서.. 매력만점!!
완젼 미즈장의 스퇄이었다니깐요!!!
또 먹고싶네요~~ 너무 너무 맛있었어요~^0^*

친구 한명이 연말파티 선물까지 준비를 했지 뭡니까!!! 전 준비를 못했는데 말이죠~~

그러는거 있기없기??? 무한한 감동이었습니다~~ㅠ.ㅠ

고맙다 친구야~~~ 잘 쓸께~~ 밤마다 처발처발하면서 널 생각하리다!!! 푸하하하하하~~

 

 

 


아침 창밖으로 보이는 전망입니다~^^
탁 트여서 그런지 가슴까지 시원한 기분이였어요~
비행기들을 보니 여행 가고싶다는 생각도 들었어요~
담엔 친구들과 함께 해외로 여행가는걸 꿈꿔봅니당!!

화장실도 매우 깔끔하고 객실도 넓고 모두 만족스러웠어요~^^ 연말이라 객실이 없을뻔했는데, 운이 좋네요!

친구들과 함께 보낸 소중한 시간이었습니다!!! ^0^*

김포공항 롯데시티호텔도 너무나 편안하고 전망도 좋고~ 대만족이었습니다!!

 

** 좋아요() & 구독, 댓글은 미즈장-MsJang 에겐 멀티비타민 입니당~^0^

(로그인 하지 않아도 가능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