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즈장] 다양한 후기들

미즈장의 리뷰] 마곡 회포차(싱싱수산)-스페셜세트가 43,000원!! 푸짐하네요~ 회가 먹고싶을땐 굿초이스!!

미즈장 2020. 1. 10. 21:07

 

 

 

안녕하세요~

두자녀 자유여행의 미즈 장-MsJang 입니다~^^

 

**친구들과 2019년 연말파티를 했습니다~!!!

 

1차로 횟집을 가서 저녁을 먹고,

2차로 오늘,와인 한잔을 하고,

https://9ood-lucky.tistory.com/175

 

미즈장의 리뷰] 오늘,와인 한잔(마곡)-친구들과 가볍게 와인 한잔 하기 좋네요~ 기분전환-분위기 최고~^^

안녕하세요~ 두자녀 자유여행의 미즈 장-MsJang 입니다~^^ **친구들과 2019년 연말파티를 했습니다~!!! 1차로 횟집을 가서 저녁을 먹고, 2차로 오늘,와인 한잔을 하고, 3차로 초밥과 안스 베이커리, 주전부리로..

9ood-lucky.tistory.com

3차로 김포공항 롯데시티호텔에서

초밥과 안스 베이커리, 주전부리로 맥주 한잔을!! ㅋㅋ

https://9ood-lucky.tistory.com/179

 

미즈장의 리뷰] 롯데시티호텔(김포공항)-초밥과 안스베이커리-명란바게트,그리고 맥주!! 친구들과 셋이서 연말파티 했어요~^^*

안녕하세요~ 두자녀 자유여행의 미즈장-MsJang 입니다~~^^ **친구들과 2019년 연말파티를 했습니다~!!! 1차로 횟집을 가서 저녁을 먹고, https://9ood-lucky.tistory.com/178 미즈장의 리뷰] 마곡 회포차(싱싱수..

9ood-lucky.tistory.com

 

 


 

 

*겨울엔 회가 싱싱하다는 생각이 많이 들어서 그런지 겨울만 되면 회가 엄청 땡기더라구요~~덩달아 싱싱초밥까지..ㅋ

그래서 미틴검색 끝에 마곡에 위치한 ' 마곡 회포차 ' 블로그 글을 보고선

스페셜세트가 43,000원에 이것저것 먹고 싶은게 다 모여있더라구요~~^0^

딱이다!! 싶어, #마곡회포차에서 저녁을 먹는걸로 하고선 모였습니다!!!

 

첨에 찾아갈땐 주변에 보기좋은 음식점들이 너무 많아서 딴데를 갈까? 싶다가 예약을 해놓아서 그냥 갔는데,

분위기가 보통 횟집과는 다르게 쫌 괜찮더라구요~~ㅎㅎ

내부에 때아닌 벚꽃나무까지 있고...  싸인광고 글귀 두 개가 분홍(파도), 파랑(바다)으로 은근 예뻣어요~

 

 

셋이서 스페셜세트 1개를 주문했습니다!!

맥주도 주문을 하고~~ㅋㅋ

기본 반찬으로 옥수수콘, 꽁치, 번데기와 미역국이 나왔어요~~^^

 

3명이서 먹기에 부족함이 없었습니다!! 맥주를 같이 마셔서 더 배가 부른건지...푸하하하~~

회가 정말 싱싱하더라구요~~ 너무 맛있었어요~~(바로 이맛이야~)

#멍게도 넘넘 맛있구요~~ 어릴땐 안먹던 멍게~~ 나이가 드니 멍게가 왜 맛있죠?? 바다맛을 알겠더라구요~ㅋㅋ

멍게맛은 바다맛?? ㅋㅋㅋ

멍게 옆에 있던건 뭔지 모르겠어요~ 먹어본 친구왈~~''아무맛도 안나네??" 라는 말에 패스~~ㅋ

조개 관자는 맹맛~~ㅋㅋ 가리비도 괜찮았구요~~

#산낙지는 친구 한명과 함께 제가 (2명이)못먹는 바람에 한명의 친구가 독차지를 했지요~~

산낙지 양이 꽤 됐었는데.... 럭키한 친구죠!!! ^ ^

 

새우는 친구 한명이 전부다 까줘서 넘넘 좋았다는~~ㅋㅋ 잘챙겨주는 친구가 옆에 있으면 편하죠~~헤헤

#생굴 위에 청양고추 다진걸 올려봐서 칼칼하니 더 맛이 좋았어요~~~

5000원 추가로 매운탕까지 배터지게 잘먹었습니다!!! 매운탕을 못찍었네요`~ㅋㅋ

 

#마곡회포차 메뉴판 가격 올려요~

가격들이 대체적으로 착한거 같아요~~ 그에 반에 회들은 무지 싱싱하다는~~~고객들에겐 정말 좋은곳이죠!!! ^ ^

또 방문하고 싶은 횟집입니다~~

다음엔 애들과 신랑과 함께 가서 맛난 회를 또한번 맘껏 먹어보아야겠습니다~~^^

 

** 좋아요() & 구독, 댓글은 미즈장-MsJang 에겐 멀티비타민 입니당~^0^

(로그인 하지 않아도 가능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