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즈장] 다양한 후기들

미즈장의 리뷰] 오늘,와인 한잔(마곡)-친구들과 가볍게 와인 한잔 하기 좋네요~ 기분전환-분위기 최고~^^

미즈장 2020. 1. 7. 23:40

 

 

안녕하세요~

두자녀 자유여행의 미즈 장-MsJang 입니다~^^

 

**친구들과 2019년 연말파티를 했습니다~!!!

 

1차로 횟집을 가서 저녁을 먹고,

https://9ood-lucky.tistory.com/178

 

미즈장의 리뷰] 마곡 회포차(싱싱수산)-스페셜세트가 43,000원!! 푸짐하네요~ 회가 먹고싶을땐 굿초이스!!

안녕하세요~ 두자녀 자유여행의 미즈 장-MsJang 입니다~^^ **친구들과 2019년 연말파티를 했습니다~!!! 1차로 횟집을 가서 저녁을 먹고, 2차로 오늘,와인 한잔을 하고, https://9ood-lucky.tistory.com/175 미즈..

9ood-lucky.tistory.com

2차로 오늘,와인 한잔을 하고,

3차로 김포공항 롯데시티호텔에서

초밥과 안스 베이커리, 주전부리로 맥주 한잔을!!

https://9ood-lucky.tistory.com/179

 

미즈장의 리뷰] 롯데시티호텔(김포공항)-초밥과 안스베이커리-명란바게트,그리고 맥주!! 친구들과 셋이서 연말파티 했어요~^^*

안녕하세요~ 두자녀 자유여행의 미즈장-MsJang 입니다~~^^ **친구들과 2019년 연말파티를 했습니다~!!! 1차로 횟집을 가서 저녁을 먹고, https://9ood-lucky.tistory.com/178 미즈장의 리뷰] 마곡 회포차(싱싱수..

9ood-lucky.tistory.com

 

#결혼 15년 만에 정말 즐거운 시간이었던거 같아요~ 인생에 진정한 친구를 만나기 쉽지 않다고 하는데 전 행운아인것 같단 생각이 들었던 날입니다~~히히~^^*

 

아이들과 잠시나마 떨어져 오롯이 혼자만의 시간을 보낼 수 있었던 날!!!

엄마가 아닌 한 사람으로써 나 자신이었던 날이었습니다!!

결혼 후부턴 내 자신은 별로 없었던거 같아요~ 늘상 아이들과 한시도 떨어져있지않았죠~ 이젠 아이들이 어느정도 커서 하루쯤 엄마가 없어도 불안하지 않은 날이 온 것 같습니다!! 아이들도 점점 독립적인 한 사람이 되어가는 과정에 있는것 같아요~ 그만큼 제가 늙어간다는 이야기도 되겠죠... 좀 슬프네요... ㅠ

 

 

' 오늘, 와인 한잔 '

이라는 가게 간판이 예쁘고 와인, 한잔에 2,900원이라는 걸 보고 혹해서 친구들과 한번 들어가 보았습니다~

들어가보니 손님들이 가득차 자리가 없어 일단 창가 바테이블에 앉았습니다~ 자리가 나면 옮겨주신다는 말씀하에... 내부 분위기는 너무너무 좋았어요~ 제가 와인을 좋아하는데 가끔 혼자 마시거나 같이 마실 사람이 없었거든요~~대부분 맥주를 마시니...

 

 

메뉴판을 보니 대부분 와인을 한잔씩 위주로 판매하고 있었어요~~ 한잔에 2,900원부터 시작가로 다양한 와인들이 많았어요~ 이름도 잼있게 지어놨습니다~ 제가 주문한건 '고생했어 토닥토닥'이었던거 같아요~ 또 한잔은 기억이 가물가물..ㅋ 또한잔은 모히또 상그리아 였씁니다~~ 레드와인, 화이트와인, 상그리아~ 이렇게 한잔씩만 마셨습니다~~

저녁으로 회를 먹으면서 맥주를 해서 그런지 친구들이 맥주 마셨다가 와인을 마시니 머리가 아픈것 같다하여, 결론적으론 제가 모두다 마셨다는..... 쿄쿄쿄쿄쿄~~~^0^/

#오늘,와인한잔에서는 수제맥주,생맥주도 판매하고 있었어요~꼭 와인을 마시지 않아도 될듯요~ 근데 손님들 대부분 와인잔을 앞에 둔걸 보면 다들 와인을 마시나봐요~~ㅎㅎ

와인과 잘 어울리는 안주로 뭘 주문할까 고민하다가 치즈퐁듀를 주문해봤습니다~ 탁월한 선택이었어요~치즈가 너무너무 맛있어서 싹싹 다 긁어먹었다는... 무슨 치즈냐고 물어보고 싶었다니깐요~~ㅎㅎ

참크래커와 마른바게트~ 둘다 치즈퐁듀 찍어먹으니 맛있었어요~

또 하나의 안주는 제가 먹고싶다고 해서 주문한 아스파라거스~~ 너무너무 먹고싶었었는데~ 친구들이 주문을 해줘서 와인과 함께 냠냠~~ 헤헤~~

동네마트에서는 아스파라거스가 안팔아요.. 홈플에는 있겠죠?? 집에서도 사다먹어야겠어요~^^

 

#오늘,와인한잔 분위기 좋은곳에서 베프들과 함께한 와인 한잔 잊지못할 추억이 된것 같아요~~

 

*한번쯤 분위기 있는곳으로 기분전환하러 가볼만 한것 같아요`~^^

가시면 꼭 치즈퐁듀를 주문해보세요~ 진짜 맛이 좋아요~!!(절대홍보아님) 

아스파라거스는 그냥 그랬어요~ ㅋㅋ 

 


 

** 좋아요() & 구독, 댓글은 미즈장-MsJang 에겐 멀티비타민 입니당~^0^

(로그인 하지 않아도 가능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