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즈장] 다양한 후기들

미즈장의 리뷰] 유튜버들에게 인기많은 마늘면볶이를 먹어보았어요~(ft.딸아이 추천)-매콤한 라볶이맛

미즈장 2020. 1. 5. 23:32

 

 

 

안녕하세요~~
두자녀 자유여행의 미즈 장-MsJang 입니다!!♥️

오늘은 딸아이추천으로
#마늘면볶이를 구입해봤습니다!!
(매콤한 라볶이맛)

10대들에게 인기많은 틱톡을 딸아이 역시 하고있는데요!! 요새 틱톡과 유튜브 먹방에서 너무 맛있다고 인기가 많다며 먹어보고 싶다고해서 1개를 사봤습니다~
어떤 틱톡커는 마늘면볶이를 벽에다 몇 줄로 쌓아놓고 먹는다며 얼마나 맛있을까 기대기대를 했는데요!!
과연~~~......

마늘을 좋아하는 저로썬 대환영인 컵라면이네요!!
라볶이처럼 국물이 없는것이라 뜨거운 물을 붓고
4분후 물을 따라버린 후
소스와 파우더를 넣고 비벼먹으면 되네요~

대충 물을 버린 후 모두 넣었습니다!!

비벼~~비벼~~ 완성!!^^
먹어보니 살짝 매콤하지만 그렇게 맵진 않았어요!!
초등생인 딸아이는 조금 매웠다고해요~ 🌶

 

#마늘면볶이 답게 마늘슬라이드가 많이 들어있네요!
딱히 그렇게 맛있는건 모르겠습니다!! 제 취향은 아니네요~~하 하 하~~ 담엔 다시 안사먹는걸로.. 딸아이도 담엔 사먹고싶지않다네요..

*전 마늘면볶이 대신 불닭볶음면을 사먹을 생각입니다! 불닭볶음면은 정말 성공적인 개발인것 같아요!!
먹어도 질리지않고 개성있는 맛으로 중독되기까지하는..

 

*이상 유튜버들에게 핫한 인기컵라면인 #마늘면볶이 후기였습니다!!!

 

** 좋아요() & 구독, 댓글은 미즈장-MsJang 에겐 멀티비타민 입니당~^0^ (로그인 하지 않아도 가능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