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즈장] 다양한 후기들

(#오산맛집)가족모임하기 좋은 곳~생선구이가 먹고싶을땐 ‘어부나라’로 출발~!!!분위기굿!!!

미즈장 2020. 1. 4. 16:35

 

 

 

안녕하세요~~ 두 자녀 자유여행의 미즈 장-MsJang 입니다!!
*새해 2020년 첫 주말이 되었습니다~
올 한해에도 제 블로그를 찾아주시는 모든 분들께 너무너무너무 감사드림과 함께 행복하고 또 행복한 한해가 되시기를 바랍니다~~!!! ^0^#

오늘은 오산에 있는 맛집을 소개해볼까합니다~
다양한 먹거리들이 많은 가운데 이번엔 생선구이 맛집으로 유명한 오산의 ‘어부나라’를 방문한 후기에요~~~ 작년에 가족들과 함께 맛있는 식사를 했었는데 이제야 글을 올리게 되었습니다~~하 하 ^^::

*가족모임식당을 찾을때 가장 중요한 포인트가 구성원 모두 맛있게 잘 먹을 수 있는곳으로 정하는게 기본이죠~~~그 담엔 공간적으로 너무 비좁지 않은 곳 또는 룸이나 다같이 앉을 수 있는 곳으로 찾게 되죠~~그리고 차를 가지고 다니는 분들이 대부분이니 주차장도 있어야겠죠~ ㅎ ㅎ ㅎ
그렇게 가족들과 상의끝에 찾아가게 되었습니다~~!!!

#어부나라는 외관이 멋진 한옥으로 지어져있습니다!!! 외관이 너무 운치있더라구요~ 주차장도 바로 앞쪽으로 넓어 주차 걱정은 없었죠~ ^^*

 

 

한쪽벽면에 우리나라 동전 1원부터 볼수가 있었는데 진짜 오랜만에 봐서 그런지 감회가 새롭더라구요~^^
제가 어릴땐 1원과 5원도 있었는데.. 지금 아이들은 본적이 없겠죠~~ㅋㅋ

#어부나라 사장님께서는 오산시장님께 표창장까지 받으셨네요~~멋지십니다~^^

어부나라에 관한 기사를 스크랩한 액자도 볼 수 있었습니다~~

드뎌 기다리고 기다린 생선모듬구이(대)가 나왔습니다~~와우~~비쥬얼과 냄새가 너무 좋습니다~!!!
밑반찬들 또한 너무나도 정갈하며 하나하나 맛이 좋았어요~~

집에서도 간혹 고등어구이 등등 생선을 구워먹지만
어부나라의 생선 맛은 집과는 또 다른맛이 나서 깜놀?!!?! 같은 생선인데 이렇게 맛있을 수 있나?!?!
싶었지만 확실히 가족과 함께 멋진 공간에서 먹는 맛이 한데 어우러져 더더욱 맛좋은 풍미를 더한것이 아닌가싶습니다~~하 하 하~~^0^*

모듬구이(대) 안에는 가자미, 고등어, 꽁치, 삼치, 갈치 등등 푸짐하게 들어있었어요~

알이 가득찬 양미리가 아이들에게 인기가 좋네요~

진짜 알이 한가득~~!!! 너무너무 맛있었어요~~ 집에서 한번도 해보지 않았는데 아이들이 잘먹는 모습을 보니 집에서도 구워봐야겠단 생각을 해보네요~~^^

생선과 함께 너무나 맛젛은 돌솥밥~~~ 진짜 부들부들 밥만 먹어도 꿀맛이죠~~거기에 짭쪼름한 바삭 생선을 올려 먹으면... 꺄악~~~죽습니다~~

 

배가 터져도 포기할 수 없는 돌솥밥의 누룽지~~
아이들도 잘먹어주죠~~

#어부나라의 또다른 묘미의 인기 갈치조림이 나왔습니다~~ 새빨간 국물로 인해서 아이들은 매워서 안먹을줄 알았는데 오산이었죠~~ 너무나 인기폭발이었던 갈치조림이었습니다!!! 너무 맵지않아서인지 계속 달라는 아이들 성화에 어른들은 많이 먹지 못했다는...ㅠ
담엔 처음부터 갈치조림은 더 많이 양껏 주문하기로 했답니다!!!

진짜 너무너무 맛있는 갈치조림이었어요~~
개인적으론 생각외였던 메뉴였습니다!!! 왜냐면 좀 흔한 메뉴라고 생각했었거든요~~ 하지만 양념맛이 남달라요~ 오죽하면 아이들이(초등) 다 먹어치우는 상황까지 됐겠어요??

양도 푸짐했습니다!!! 아~~~블로그 글쓰면서 사진을 보니 또 달려가서 먹고싶다는..ㅠ 조만간 먹으러 가게 될것 같습니다!!! 사장님께서도 너무나 친절하시고 서비스도 좋으셔서 기분까지 업(UP)되는 그런 오산맛집이었습니다!!! ^0^*

 


이상 가족모임에도 좋고 연인들과도 함께하기 좋은
오산맛집생선구이 &갈치조림

 #어부나라 후기를 올려보았습니다!!!^^


** 좋아요() & 구독, 댓글은 미즈장-MsJang 에겐 멀티비타민 입니당~^0^ (로그인 하지 않아도 가능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