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즈장] 다양한 후기들

신규가입 이벤트] 조성아 에이치세럼 -스틱비타 사용해봤어요~^^

미즈장 2019. 12. 27. 16:26

 

 

 

 

 

안녕하세요~
두자녀 자유여행의 미즈장-MsJang 입니다-!

 

 

조성아뷰티 홈피 신규가입 이벤트로
에이치 세럼 스틱 비타
무료로 받아보았습니다~^^

가입하고 주문결제 후 하루 지나 빠르게 택배로 받아보았는데요~~ 현재는 물량부족으로 마감되었다고 하네요~ㅠ 좀더 일찍 올려드렸어야하는걸~~

과연 써보니 어떤지 후기를 올려보아요~
조성아뷰티는 오래전부터 인지도가 있는걸로 아는데요~ 많은 홈쇼핑에서도 꾸준히 판매되고 있는걸로 압니당~ 다른 제품들은 아직 써보진 않았지만요.. 늘 쓰던것만 쓰는 습관이 있는지라~^^

 

상큼한 레몬컬러의 케이스로 기분까지 상쾌하네요~
하지만 무엇보다 중요한건 케이스가 아니라 내용물이겠죠^^


작은 세럼 하나 배송인데 꼼꼼히 포장되어왔습니다~
에어캡이...ㅎㅎ

썬크림은 스틱으로 많이 사용해봤지만
세럼을 스틱으로 써보는건 첨이네요~

나름 기능성이 포함되어있어요~미백과 주름개선!!

 

 

열어보았습니다~ 최대로 올려보았는데 양이 많진 않네요~ 노랑노랑 합니다~^^

자세히 보면 알갱이 같은것이 보이는데요~
설명엔 비타민 캡슐이라고 하네요~

일단 손등에 먼저 발라 보았어요~
썬크림 바르는 느낌과 비슷해요~끈쩍임 덜한 썬크림이요~ 잘 펴발라지고 ~손으로 안바른다는건 좀 좋은거 같아요~ 향은 레몬향이 은은하게 납니다~

세안 후 얼굴에도 발라보았습니다~
에이치 세럼 비타스틱을 바른 후 영양크림을 위에 덧발랐는데 나쁘지않습니다~~ 끈쩍임도 별로 없다는 점이 매우 좋네요~~

[설명서 첨부해봅니다~~]

 

 

바를때 시원한 느낌이 있어요~ 그래서 그런지 청량감이 들어요~
꾸준히 잘 쓸것 같아요~~생각보다 좋습니다~
다만 금방 쓸것 같은 예감이..
눈에 보이게 훅훅 닳네요~ ^^:

 

비타스틱 괜찮다는 생각에 다른 스틱들도 은근 탐납니다~ 현재 조성아뷰티 홈피에서 1+1에 19,900원에 판매되고 있어요~ 다쓰면 구입하게 될지도.. (제 피부타입이 악건성이라서 수분/유분이 다 필요한 타입인데.. 비타스틱 바르니 땡김도 덜하네요~)

*1일 사용해본 후기라서 좀더 사용해봐야겠어요~

 

 

**글이 맘에 드셨다면
좋아요(♥️)와 구독 그리고 댓글 부탁드려요!!
미즈장-MsJang에게 힘이 된답니다~^^
(로그인하지 않으셔도 가능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