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즈장] 다양한 후기들

베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케잌 구입해서 미니마우스 블루투스(TWS) 저렴하게 샀어요~^0^ -성능 후기

미즈장 2019. 12. 22. 01:23

 

 

 

안녕하세요~~
두자녀 자유여행의 미즈장-MsJang 입니다~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베스킨이나 던킨 등등
매년 행사를 많이 하죠??

 

이번에 배스킨라빈스 에서는 크리스마스 케익을 사면 #블루투스 이어폰을 저렴하게 구입할 수가 있습니다~
미키 & 미니마우스 캐릭터 디자인으로 너무 깜찍해요!

해피포인트를 제시해서 2,000원 할인받았습니다!!
(미니마우스 블루투스 이어폰 :4,900원에 겟)

 

깔끔한 포장을 열었더니
은근 커다란 미니마우스 얼굴이~ 두둥~
너무 귀여워요~^^

 

리본 뒤쪽에 충전할 수 있는 단자가 있어요~
뒤엔 디즈니 미니마우스라고 적혀있네요~

열어보았습니다~ 뚜껑이 많이 열리진 않는듯..
이어폰에 깜찍한 리본이 달려있어요~^^ 헤헤~
어른들이 쓰기에 조금 유치할 수도..ㅋㅋ

 

안쪽에 설명서와 충전선줄과 이어폰귀마개 사이즈 별로 들어있습니다~

꺼내어 블루투스 페어링을 해보았습니다~
핸드폰에 잘 잡히고 음향도 나쁘지 않습니다!!
2 투스 쓰고 우스 이가 니다~^0^ Good!!
잘 들리네요~ 첨엔 왼쪽이 작게 들렸는데
톡톡톡 터치를 해주니
왼쪽 오른쪽 똑같이 너무 잘 들립니다!!
5000원 가량 치고는 너무 괜찮은것 같아요~
블루투스 터치 되요~^^

 

 

블루투스 이어폰이 필요없으신 분은
#미키마우스 실내 슬리퍼를 구입 하실 수도 있어요~^^ 슬리퍼 사이즈가 두 개로 작은건 아이들이 신기에 괜찮아 보였어요~~ 완젼 깜찍!!
퍼도 네요~



아쉽게도

**이크 1 니다!!

*23일까지 케이크 배달하면
미키마우스 블루투스 이어폰
할인받아 3,900원으로까지 살 수가 있네요~
물론 배달비도 무료랍니다!! 괜찮네요~

 

 

*아래 좋아요(♥️)와 구독 꾹~~눌러주세요~
언제나 미즈장-MsJang에겐 에너지가 된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