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즈장] 다양한 후기들

미즈장의Review후기)친정에 가면 아들의 요청으로 매번 사다먹는 호치킨의 미슐랭~ 경복궁맥주, 광화문맥주와 치맥을~캬~~^^

미즈장 2019. 10. 30. 02:06

 

 

안녕하세요~ 

두자녀 자유여행의 미즈장-Ms Jang 입니다~^^

 

오늘은 연속 치킨 후기를 두 개나 올리네요~~하 하 하 하 하~~~

바로 전 맘스터치의 #매콤소이팝강정 후기를 올렸는데.. 요새 #돼지열병 파동으로 치킨을 더 찾게 되는것 같습니다!!

https://9ood-lucky.tistory.com/156

 

미즈장의Review후기) 매콤소이팝강정, 치킨, 윙- ft.맘스터치-많이 맵지않아요~^^

​ 안녕하세요~ 두자녀 자유여행의​​ 미즈장-Ms Jang 입니다!!! 저희 동네에는 햄버거 가게 종류가 두 개 있습니다!! 걸어서 갈 수 있는 가까운 곳에 위치한 ​​맘스터치와 15분정도의 꽤 걸어야하는 곳에 ​..

9ood-lucky.tistory.com

 

저희 동네는 시골(그래도 나름 읍내지만..ㅎ)이라 #호치킨 매장이 없어 친정에 가면 꼭 사다먹는 #미슐랭 치킨을 소개해 봅니다!!!

처음엔 #호치킨(Ho Chicken)이 뭔지 몰랐는데 제가 즐겨보는 유튜버인 영국남자에서 영국사람들과 한국치킨먹방을 하는 영상을 잼있게 보게 되면서 그 영상에 나온 치킨을 찾아먹게 되었어요~~~  #호치킨에 메뉴가 다양한데 호치킨의 시그니처 메뉴를 매번 포기를 못하고 다른 메뉴를 먹어보지 못하고 있습니다!!! 그정도로 미슐랭치킨이 넘 맛좋고 매력적인거 같아요~~ 거기다가 저희 아들녀석은 외할머니집에 가서만 먹을 수 있는 치킨이라서 그런지 다른 메뉴는 거들떠도 보지않고 야식으로 매번 #미슐랭치킨을 사다가 먹습니다!! 

매번 친정갈때마다 먹다보니 안먹고 집으로 돌아올때는 왠지 섭섭한것 같더라구요~~ㅎㅎ

**참고로 호치킨은 배달이 되지 않아서 늦은시간에도 전화주문해놓고 가지러 가는 수고를 한답니다!!! 대신 배달비도 붙지 않고 치킨값도 저렴해서 더욱더 매력적인치킨이 아닌가 싶습니다~~ 하 하 하 

저희 동네에도 호치킨 매장이 생기면 좋을텐데 말이지요~~~

유튜브 영국남자 영상에서는 여러가지 메뉴를 시켜서 먹어본 후 가장 맛있었던 치킨메뉴를 골라보았는데 모두 치슐랭이 가장 맛있었다고 해서 치슐랭으로 주문을 해서 먹어본 것이 치슐랭치킨만 먹게 되버렸습니다~~~~

가격이 모두 저렴해요~ 2000원 포장가격이라고 적혀있네요~ 매장에선 한번도 안먹어봐서 몰랐어요~~

1.5L 콜라까지 사면 항상 14,500원에 먹게 된거 같은데~~  집에서 배달해 먹는 비비큐나 BHC보다는 많이 저렴한거 같아요~ 저렴저렴~

치슐랭치킨엔 양파와 떡이랑 파채와 슬라이드 마늘이 함께 들어있는데 전 치킨도 맛있지만 양파가 너무 맛있어서 모두 제가 다 먹어버린다는.... 더군다나 맥주와 함께 치맥을 먹어주니~~캬~~~ 혼술이라도 너무 좋더라구요~~ 글 쓰면서도 급 땡기네요....ㅠ.ㅠ

약간 매콤하면서도 그리 맵지않습니다!!! 정말 단짠매콤하다는~~~ㅋㅋ  맘스터치의 매콤소이팝보다 치슐랭치킨이 좀더 맛있는거 같아요~~

호치킨 바로 옆 GS편의점에서 광화문맥주와 경복궁맥주를 사서 마셔보았습니다~~ 

 

GS편의점엔 다른곳에선 보기드문 맥주들이 있어 한번 마셔보았어요~가격은 다른 맥주들보다 좀더 비싼데 이름부터가 끌리더라구요!!

제가 한 캔씩 밖에 안마시기 때문에 가격부담이 덜했던거 같아요~~ 한번에 2~3캔 이상 마셨다면 아마 가격이 부담스러워서 안마셨을지도요...ㅋㅋ 다음엔 호치킨과 제주백록담맥주를 마셔봐야겠어요~~  ^0^ 맛이 궁굼하네요~~

광화문맥주는 일반 카스나 하이트와 별반 다르지않은 그냥 맥주맛이었던거 같아요~~ 참고로 제가 맥주맛을 잘 몰라요.. 죄송..

그런데 경복궁맥주는 확연히 다른맥주들과는 맛의 차이가 있었어요~~ 그래서 재료명을 보니 연잎을 이용해서 만들었더라구요~ 맛이 특이했어요~ 약간 호가든맥주처럼요~~

코로나맥주와도 함께 치맥을 했었답니당~~ 코로나맥주 괜찮은거 같아요~~ㅎㅎ

경복궁맥주와 광화문맥주 디자인이 넘 예쁜거 같아요~~ 개인적으로 맘에 드네요~~ㅋㅋ

 


 

여기까지 호치킨 미슐랭치킨을 먹어본 후기 였습니다~~^0^*

**아래의 좋아요 하트를 꾹~ 하고 눌러주세요~~ 저에게 비타500 이랍니당!!

(로그인하지 않아도 하트와 댓글 가능합니다!!!)

**궁금하신 점은 댓글을 남겨주시면 답해드리겠습니당!!!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