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즈장] 다양한 후기들

미즈장의Review후기) 매콤소이팝강정, 치킨, 윙- ft.맘스터치-많이 맵지않아요~^^

미즈장 2019. 10. 30. 00:09




안녕하세요~
두자녀 자유여행의​​ 미즈장-Ms Jang 입니다!!!


저희 동네에는 햄버거 가게 종류가 두 개 있습니다!! 걸어서 갈 수 있는 가까운 곳에 위치한 ​​맘스터치와 15분정도의 꽤 걸어야하는 곳에 ​​롯데리아~ 이렇게 두 종류인데요.. 솔직히 걸어가기 편한 맘스터치를 가장 많이 이용할 수 밖에 없는데 다행히도 맘스터치의 햄버거나 치킨이 매우 만족스럽게 맛있다는 점입니다!!! ^0^*

그래서 그런지 뭔 날이면 미리 전화 주문을 해놓고 싶어서 전화를 계속 걸어도 받질 않네요.. 그래서 가보면 전화 받을 새가 없을정도로 바쁘더라구요~ 장사 잘되는것 같아요~ 거의 독점..ㅋㅋ

요번에 새로 나온 신메뉴인 매콤소이팝 치킨 사진이 너무 맛있어보여서 싸이버거와 함께 먹어보았습니다~^^


겉은 바삭하고 안은 부드러운 ​​#매콤소이팝강정!!! 달달하고 짭쪼름한 간장 소스 맛이 입안가득 바삭바삭..

살짝 매콤한 맛이 더해져 너무 맛있었어요..
매운걸 잘 못먹는 초등 딸아이도 맛있다며 너무 잘 먹어줍니다~~ 싸이버거 하나를 다 먹고 매콤소이팝강정까지
맛있게 먹어주니 기쁘네요~~한참 크고있어 잘 먹여야 할 것 같아요~~



#​​매콤소이팝 강정과 함께 들어있는건 팝콘치킨과자 였습니다!! 첨에 사진으론 뭔가 했어요~ㅋㅋ



언제 먹어도 맛있는 #​​싸이버거입니다!!! 싸이버거 먹다가 다른 치킨버거는 못먹겠더라구요~~ 확실히 싸이버거 안의 치킨이 실해요~~ 정말 두꺼운 치킨패키가 겉은 바삭하고 매콤하니 정말 맛좋아요~^0^



#맘스터치의 감자튀김도 너무 맛있습니다~~ 



맘스터치의 치킨이 가격도 타치킨에 비해 저렴하고 맛도 뒤지지않는것 같아요~~ 메뉴 종류도 다양해서 골라먹는 재미도 있습니다!! 다음번엔 마살라치킨을 먹어봐야겠어요~ 마살라버거는 맛있었어요~^^

요새 배달치킨값이 너무 올라 부담스러운데 가끔 맘스터치 치킨도 바삭하니 닭냄새도 안나고 해서 사먹어봐도 좋을것 같아요~^0^•





**이상 ​매콤소이팝강정 먹어본 후기였습니다~



​아래의 공감버튼 ​​하트를 꾹 눌러주세요~미즈장에겐
에너지바 랍니당~^*^

(로그인하지 않아도 하트나 댓글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