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즈장] 다양한 후기들

미즈장의 후기)명동에서 맛보는 리얼 대만흑당라떼!!! 타이완슈가~고소함 달달하고 맛있어요~^^

미즈장 2019. 9. 3. 14:15

 

 

 

안녕하세요~~

두자녀 자유여행의 미즈장-Ms Jang 입니다~~^^

 

일전에 명동거리 포스팅을 올렸었는데요~~ (혹여 궁금하신 분은 아래의 링크를 확인해보세용~^^)

https://9ood-lucky.tistory.com/143

 

미즈장의 일상) 아이들과 명동거리의 삐에로쇼핑 방문~ 정말 다양한 물건~ 신기한 명동길거리 음식도 경험^^ 전자드럼 탐나다!!

안녕하세요~~ 두자녀 자유여행의 미즈장-Ms Jang 입니다~~^0^ 두 자녀와 함께 명동거리를 놀러가봤어요~!! 결혼전엔 명동에 많이 갔었는데 두 아이들을 데리고 가는건 오랜만입니다~~ 아이들이 어릴땐 길거리쇼핑..

9ood-lucky.tistory.com

 


 

그날 방문한 흑당라떼 타이완슈가 후기를 올려볼께요~~

 

#흑당라떼는 가까운 집근처에도 여러군데 있을 정도로 인기가 많고 많이 판매되고 있는데요!!!

제가 맛보았던 다양한 흑당라떼는 대부분 다 맛이 괜찮았었어요~~ 한군데 빼곤... (타피오카펄이 정말 딱딱해서 맛이없었다는..)

여튼 타이완슈가의 흑당라떼는 좀더 진하고 부드럽고 달달했던거 같아요~~

연유맛처럼 고소함이 좀더 풍겼던거 같아요~~ 타이완슈가의 흑당라떼는 딸아이가 마시더니 너무 맛있다며 극찬을 했었네요~~~

모두 한모금씩 마셔보곤 굿~굿~~ 한마디씩 날렸습니다!!!

 

 

**제가 주문해본건 타이완슈가의 시그니처인 흑당보바+밀크티크림인데 가격이 싸지 않네요~~대략 5,000원...

첨에 흑당보바가 뭐가 싶었는데 타피오카를 말하는거였어요~~

펄도 쫄깃쫄깃하니 식감이 아주 좋았어요~~

 

사진만 보면 대만에서 사먹는 느낌이 나네요~~ㅋㅋ

정말 고소한 크림맛과 어울어져 여느 흑당라떼보다도 더 맛있었던거 같아요~~ 

거리를 지나가다 타이완슈가가 보이면 주저없이 한잔 사마실것 같아요~~하하~~ 전혀 광고아닙니당...

 

**SNS 인증샷 이벤트도 하네요~~ 근데 좋아요 50개를 달성해야하는 조건이~~ㅎㅎ:: 

 

**이상 타이완슈가 리얼대만 흑당라떼 리뷰해보았습니다~~~^0^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아래의 하트공감 ()을 꾹 눌러주시면 댓글과 함께 많은 힘이 된답니다!!!

#로그인하지 않으셔도 가능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