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즈장] 다양한 후기들

미즈장의 후기) 유튜브 인기간식~ 지구젤리와 눈알젤리를 딸아이가 사왔네요~ 개당 2000원~ 트롤리 인기젤리

미즈장 2019. 8. 24. 01:14

 

안녕하세요~ 

두자녀 자유여행의 미즈장-Ms Jang 입니다!!!

 

**유튜브 먹방이나 ASMR엔 꼭 등장하는 간식 중 눈알젤리지구젤리를  딸아이가 친구들과 함께 한개씩을 사가지고 왔습니다!!! 

역시나 유튜브 시청을 가장 많이 하는 아이들에게 먹거리 간식들은 금방 인기를 끄는것 같아요~~

지구젤리와 눈알젤리가 정말 그럴듯하게 만들어져있어 신기하더라구요~~ ^0^

하지만 500원짜리 동전만한 동그란 젤리 하나가 2000원이라니 너무 터무니없이 비싼것 같아요~~첨엔 불량식품 같아 이런거 사먹으면 안된다고 하면서 자세히 보니 많이 본 제품인 트롤리 제품이더라구요~~ 근데 너무 비쌈....

아이가 너무 먹어보고 싶었다면서 먹는 모습을 보고 인터넷에서 검색을 해보니 1봉지 4개 들어있는 눈알젤리가 6천원대에 배송비가 4000원이 붙어 만원정도 하더라구요~~ 헐~~~~ 상자로 파는건 4만원대였던거 같네요~~~ㅠ

눈알젤리와 지구젤리 안에는 딸기잼 같은 시럽이 들어있어 달콤하고 젤리도 존득하게 탄력이 있었어요~~ 전 조금 뜯어맛만 봤는데 여느 젤리와 다를바 없는 맛이었습니다!!!

누가 생각해 낸건지 참 잼있는 젤리네요~~^^ 

유튜브 영상 중에 눈알젤리 만드는 영상이 있더라구요~~ 정말 간단해 보였어요~~ 한번 재미삼아 만들어보는것도 괜찮을듯 싶네요~~

https://youtu.be/22oF26RymoI

 

 

 

**아래의 공감하트 () 꾹 눌러주시는 분은 멋진 분~^^

**로그인하지 않으셔도 가능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