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즈장] 다양한 후기들

미즈장의 후기) 마라맛 나쵸스낵~ 마라맛과자가 출시되었네요~~^^ 마라향이 가득~ 짭쪼름하며 조금 매콤해요!!!

미즈장 2019. 8. 19. 02:47

 

안녕하세요~~

두 자녀 자유여행의 미즈장-Ms Jang 입니다!!!

 

 

오늘은 말복이 일주일 지난 주말이라 그런지  확실히 바깥 날씨가 선선해졌습니다!!!

**공원 잔디밭에서 돋자리를 깔고 아이들은 축구를 즐겼는데 오후 시간인것도 있었지만 확실히 찜통더위가 한물 간 느낌이었습니다!!

제법 선선한 바람이 불어와  무더운 여름이 한풀 꺽였구나 싶더라구요~~^^

 

 

**마라탕면 후기에 이어 이번엔 마라맛 스낵!! 과자를 리뷰해보아요~~^0^*

https://9ood-lucky.tistory.com/135

 

[미즈장의 리뷰Review] 편의점에서 마라탕면 먹어봤어요!! 훠궈랑 같은맛.. 맛있네요^^그리 맵지않아요

안녕하세요~~ 두자녀 자유여행의 미즈장-Ms Jang 입니다!!! ^0^ 요즘 마라탕이 유행인지 여기저기서 마라~ 마라~ ~, 주위에선 "마라탕 먹어봤냐~ 오늘 저녁엔 마라탕 먹는다~~"등등 이런 얘길 종종 듣는 와중에!!..

9ood-lucky.tistory.com

 

마라가 요새 정말 대세인가 봐요~~ 마라맛 라면에 이어 과자까지 출시되다니...  

나쵸는 무슨 맛이든 전부 좋아하는데요!! 홈플러뜨에 가니 골라 1000원 행사에 나쵸 마라맛 과자를 발견한 순간 바로 집어들었죠!! 후훗~

색상이 그리 빨갛지 않습니다.. 간간히 양념이 많이 묻은 것이 있긴한데 전체적으로 일반 나쵸보다 조금더 진한주황....

약간 매콤??!!한 향이 있긴한데 아주 맵진 않구요~~ 좀 짭쪼름합니다!! 마라맛 나쵸 먹고 물 엄청 마실듯?? 먹을 수록 좀더 매콤해지네요~~ 그래서 아주 맛나네요~~ 이 매콤한 맛... 중독성 있음...ㅋㅋㅋ

여튼 맛은 좋네요~~ㅋㅋ 술안주 같은 맛... 그래서 그런지 아이들은 별로 안좋아하네요... 아싸~~ 혼자 다 먹는당!!!ㅋㅋㅋ

아이들에겐 홈런볼을 양보해야겠네요~~ㅋㅋㅋ

**뒷면에 도리토스 과자명에 관한 글이 적혀있길래 한번 올려보아요~^^ 

리얼맷돌 공법으로 만든 정통나쵸라고 되있네요~~ㅎㅎ

 

과자는 대부분 다 맛있는것 같습니다~~ 마라맛 나쵸는 어른들의 과자인듯 합니다!! 특히나 맥주 안주로 딱일듯 싶어요!!!

혼술 하시는 분들 맥주와 함께 마라맛 나쵸 한번 곁들여보세요~~ 굿입니당~^^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의 공감 하트()버튼을 꾹 눌러주시와요~~ 미즈장에게 레모나입니당!!^0^*

(로그인하지 않으셔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