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즈장] 다양한 후기들

미즈장의 후기)설빙-한입 쏙 초코붕어빵 with 인절미빙수 -한여름엔 빙수가 최고!! 언제먹어도 기본이 맛있네요^^*

미즈장 2019. 8. 17. 00:31

 

 

안녕하세요~ 

두자녀 자유여행의 미즈장-Ms Jang 입니다~~

 

**말복이 지났는데도 여전히 무더위가 계속 되고 있네요~~  올여름은 다른때와 달리 유난히 무더운것 같아요~~

집에서도 에어컨을 안틀고는 못지내겠더라구요~~ 그래서 종일 에어컨을 틀고 잘때만 시간을 맞춰놓고 새벽에 꺼질 수 있도록 설정하며 하루하루 무더운 여름을 보내고 있습니다!! 에어컨 전기세 폭탄 안맞을까 싶어요... 

**설빙에 정말 많은 종류들의 빙수들이 있는데요!! 갈때마다 고민을 하게 되지만 늘 먹던거 주문하게 되는거 같습니다!^^ 기본메뉴가 가장 저렴하고 언제 먹어도 맛있고 질리질 않는것 같아요~~ 그래서 기본인 인절미빙수를 주문하고 사이드메뉴로 새로나온 한입쏙붕어빵을 주문해보았어요~~ 여러가지 맛들이 있는데 제가 좋아하는 초코맛으로 주문!!!

**첨에 빙수집에 붕어빵 메뉴를 보고선 웬붕어빵?? 하며 생소했는데... 설빙 갈때마다 안먹어주면 아쉬울것 같아요!! ^^달달한 초코류 좋아하시는 분들은 후회없으실듯요!! 

하지만 칼로리가 높을 듯 합니다!!!

 

 

한입 쏙 붕어빵 -이름처럼 정말 작네요~^^ 안에는 멜팅초코가 한가득 입니다!! 따뜻할 때 바로 먹어서 그런지 너무 맛있네요!!

우유빙수에 초코붕어빵을 한번 찍어먹어봤습니다!! 어떻게 먹어봐도 달달하니 맛있네요!!^0^

 

마구마구 비벼서 떠먹기 시작했어요~! 위에 뿌려진 가루가 부족할것 같지만 소복히 쌓인 우유빙수 안에는 또 가루가 들어있답니다!!! 

위에 달달한 연유를 뿌려먹으면 정말 굿이지요!!! 서로 수저가 오가느라 바빠지더니 어느새 빙수가 바닥을 보입니다!!

몇분만에 클리어~~ 계속 먹어도 안질릴 인절미 빙수!!! 

 

올여름엔 처음 맛본 설빙의 인절미빙수와 새로나온 사이드메뉴의 한입쏙붕어빵의 초코맛을 먹어본 후기였습니다!!!

붕어빵 크기는 한입에 쏙 들어갈만큼 작았지만 달달하니 맛있었어요~~ 언제먹어도 맛좋은 초코맛이라 더 맛있었던거 같아요~

 

**아래의 공감(♥) 버튼을 꾹 눌러주세요~~ 미즈장에겐 비타민과 같습니다!!

**로그인하지 않으셔도 가능합니다~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늘 행복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