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즈장] 다양한 후기들

미즈장의리뷰Review] 데상트-르꼬끄 스포츠웨어 물류창고!!!최대 70~80%세일!!운동화득템^^

미즈장 2019. 7. 5. 01:57

 

안녕하세요~ 두자녀의 미즈장-Ms Jang입니다~~^^*

 

평택 안성쪽에 주말마다 오픈하는 데상트 물류창고를 리뷰Review 해보려 합니다~^0^#



제 작년에 신랑이 지인소개로 방문하여 신랑꺼와 두자녀꺼 르꼬끄운동화를 한켤레씩 사왔었습니다!! 물론 이월상품이었지만 디자인이 너무 예뻤어요~~^^ 아이들도 대만족이었습니다!! 디자인도 맘에 들었지만 가격 또한 최고였지요!! 3켤레에 십만원이 안되는 금액이었습니다!!! 
대~~~~~박~~~~~~~!!!!!! 

천안쪽에 위치한  퍼스트빌리지 아울렛에 가도 그렇게 싸게 팔진 않더라구요~~~

그 이후 그동안은 자녀들이 원하는 브랜드가 확고하여 재방문은 하지 않고 있다가 신랑 운동화를 구입할겸사 전 한번도 안가봐서 구경삼아 같이 가보았습니다!!! 



도착하니 주차할 곳이 별로 없었어요!! 아이들과 함께온 가족들이 곳곳에 눈에 띄더라구요~

 


데상트물류창고 안에 브랜드 종류가 다양하면 좋을텐데 데상트와 르꼬끄,문싱웨어?!?(첨들어봄),엄브로 등의 제품이 있었어요!! 전 데상트와 르꼬끄에만 관심이 가더라구요!!! 평상시 르꼬끄 브랜드제품이 맘에 들더라구요!! 브라탑세트 운동복도 예쁘고... ㅎㅎㅎ

 

회원가입을 하면 물건 들어오는날을 문자로 보내준답니다!! 물건들어오는날은 정말 난리가 난다네요~^^::

 (시간이 없어 가입을 못했네요...ㅠ 담에 가서는 해야겠어요!!! )

 

오늘은 사람이 별로 없는 분위기 같았어요...물량이 많이 빠져서 그런가봐요!!! 괜찮은 밀리터리 슬리퍼가 있었는데 아쉽게도 사이즈가 없었네요..ㅠ 오늘은 그닥 맘에 드는 운동화가 없어서 패슈~~ 물건 들어오는 날 다시 방문해야겠어요!!

 신랑이 방문했을 때는 물건이 막 들어왔을 때 였나봐요!!! 신랑왈~ 조금이라도 맘에 드는게 있으면 들고 다녀야한다네요!! 금방 다른 사람이 가져가서 나중에 다시 사려하면 없다고....  오늘은 그럴 필요가 없었어요....ㅋㅋㅋㅋㅋㅋ 그래서 그런지 득템할 물건도 없었네요.... 다음을 기약해얄듯....

 

대부분 70~80% 세일로 가격대는 저렴하게 구입할 수가 있네요!! 의류도 있었는데 제 스퇄이 아니라서 패스~~~ 부모님 사드리기엔 좋을것 같네요!!  신발 사이즈 별로 잘 정리가 되어있어 좋았어요~^^ 자신의 사이즈에 맞는 곳으로 가서 고르면 되네요!!!

흰색 르꼬끄운동화 하나가 괜찮아 보여 딸아이에게 보여주니 썩맘에 들어하질 않더라구요...

 

아들 기를때 꼭 필요한 축구화도 보이네요~~ 

여기저기 돌아다니며 구경을 한참 했는데 모두 맘에 드는게 없다해서 3살인 조카 운동화 하나만 구입을 했습니다~~   조카 선물용 운동화는 쬐금하니 너무 귀엽더라구요~~ ^0^*

 2층에도 물건이 있다해서 올라가 봤습니다!!(총 2층까지라네요) 2층엔 신발은 없고 의류만 있었습니다!! 한정된 시간 안에 정신없이 구경하느라 깜박 잊고 2층은 못찍었네요!! ㅠ

2층엔 요가복 등등 운동복/츄리닝 종류가 있었어요!!! 요가복을 미리 안샀으면 여기서 저렴히 구입할 수가 있었는데... 아쉽... ㅎㅎ 그 밖에 뭔가 많이 걸려있는데 제 맘에 드는.. 살만한건 안보여 패스~~~ 결국 조카 신발1켤레만 겟하였네요..  ^^:: 물건 들어올때 한번 와봐야겠네요... 그땐 정신없이 고르느라 사진을 못찍을지도.. 캬캬캬캬~~~~

 

이상 미즈장-Ms Jang의 주말만 오픈하는 데상트/르꼬끄 스포츠의류, 신발 물류창고 리뷰였씁니당~~!!!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버튼을 꾹!!! 눌러주시옵소서~~ㅎㅎ

댓글을 남겨주시면 성심성의껏 답글을 달아드리겠씁니당!! 

항상 행복하세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