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즈장] 다양한 후기들

미즈장의 리뷰Review]안중에 새로 오픈한 맛집!! 속초장터 본닭강정~ 매운닭강정 ~겉이 바삭한 닭강정입니다~^^

미즈장 2019. 6. 1. 02:11

 

안녕하세요~

대형견 골든두들 럭키맘이자 두자녀를 키우는

미즈장-Ms Jang 입니다~!!!

 

 

새로 오픈한 맛집인  속초장터 본닭강정 리뷰  를 해보려합니다 @..@

 

 

치킨을 좋아하지만 순살로 만들어진 달콤한 닭강정 또한 너무나 좋아하는데요~ 이번에 안중 송담에 정말 맛있는 닭강정 가게가 오픈을 했지 뭡니까!!!!  대부분의 닭강정이 대체로 다 맛이 좋습니다만~~ 닭강정의 최고맛집은 (속초)에 있죠~~ 

하지만 저희 집에선 거리가 너무나 먼 속초...  속초에 가게되면 먹어야지 싶지만 그게 언제인줄 알아???ㅋㅋㅋ

백화점 안에서 파는 닭강정도 나름 맛있는데 가격이 정말 비싸죠~~ 양이 얼마 안되는데 가격은 15000원이 웃돌죠... ㅠ

백화점 닭강정은 두자녀와 함께 먹기엔 많이 역부족이에요... 

 

이렇듯 맛난 닭강정 한번 먹기란 쉽지 않지 뭡니까!!! 주구 장창 항상 시켜먹는 치킨집으로 전화걸기 일쑤죠~

 

이젠 이런 걱정이 모두 날아가버릴만큼 맛있는 닭강정 맛집이 생겨 너무나 기쁜 미즈장입니다!!!

저희 아들도 한번 먹어보더니 먹고 싶다고 노래를 하네요~~

 

참고로 제 값주고 먹은 솔직한 리뷰임을 먼저 말씀드립니다!!!

사장님은 리뷰 해드리는것 1도 모르심.....

담에 먹으러 가서 블로그 올려드렸다고 말씀드리면 서비스라도 주실랑가 모르겠지만요....ㅋㅋㅋㅋ

 

처음 방문은 딸아이와 함께 매장 안에서 시켜먹어보았습니다!! 일교차가 커서 그런지 체력이 안되는지  하루하루마다 감기였다가 두통을 호소하다 눈병에 여기저기 아프다고하는 딸아이의 몸보신겸 해서 방문을 하게 되었는데요~~ 그땐 그냥 맛난 닭강정이겠거니와 하며 별다른 기대를 안하고 갔더랬죠~~~

 

 

(위치는 안중읍 송담 뚜레쥬르 맞은편에 위치해 있습니다)

* 속초장터 본닭강정 *

- 031-682-9230 -

방문포장해가시면 2,000원 할인해주십니다!! ^0^

영업시간: 오후12시~~새벽 2시까지

 ** 주차장은 따로 없으므로 주변 골목에 세우시는게 좋을것 같아요~

 

 

저희 집에서 거리가 꽤 됩니다!!! 걸어서 15-20분 정도는 걸어야하는 거리.... ㅠ

자가용으론 5-10분....ㅋ

 

 

속초장터 닭강정 순살로 하나 주문을 해보았어요~ 메뉴를 보니 순살만 있는것이 아니더라구요~

뼈로 주문하시면 1000원 더 저렴합니다!! 닭강정은 뭐니뭐니해도 (순살이 답)이죠!!!ㅎㅎ

 

아래 메뉴판 보시고 가실께요~~^^

↓↓↓↓↓

 

 

매장에서 먹으니 급 치맥이 땡기더라구요~~ 하지만 차를 가져온 바람에 패슈~~~

담엔 좋아하는 언니랑 한잔하러 와야겠다 싶은데~~ 왠간히 마시지 않는 이상 집에 걸어가면서 술 다깨고 들어가지 싶어요~~ 은근 꽤 멀어서...ㅋㅋ

쨘~~~~~ 비쥬얼은  보는 바와같이 걍 닭강정......ㅎㅎㅎㅎㅎ

 

 

한 입 베어무는 순~~~~ 간~~~~~ 

한창 명동에서 유행했던 고구마 빠쓰가 생각나는 닭강정이었어요~~~

미즈장이 아는 빠스란, 고구마맛탕의 일종으로 손에 묻지않고 겉이 설탕액으로 코팅되있는... 20년전에 명동에서 한창 유행했던... 그래서 미즈장이 한창 맛있게 사먹었던,... 바로 그 빠스가 생각나는 닭강정이었어요~~~ 아직도 있나모르겠네요~ ^^:: (명동을 안가본지 오래라....)

한마디로 겉이 매우 바삭한 닭강정이란 얘기죠!!!! 

먹을 수록 맛나고 중독되는 맛입니다.... 아이들과 같이 먹는 관계로 일반장터 닭강정으로 먹었는데 메뉴를 보니 매운닭강정도 있네요~~~ 담에 치맥으로 먹을땐 꼭 매운닭강정으로 주문을 해봐야겠어요~~ 왠지 더 맛날것 같은... ^^ 

 

둘이서 먹다가 다 먹지 못해 포장을 해가서 아들을 줬습니다~ 진정 맛나는 닭강정은 식어도 맛있다는 장점이 있죠~~

역쉬 맛있게 먹어준 중학생 아들~~ 

 

닭강정을 먹으면서 딸아이와 함께 심심해서 장난을 쳐봤습니당!!!!

극혐오 주의 바랄께요~~~ㅠㅠ 미리 죄송합니다....

제가 봐도 너무 웃껴서 딸아이와 둘이서 한참을 웃었습니다!!! 

 

 

맛난 닭강정을 먹고 딸아이와 남자로 변신한 모습!!!!!ㅋㅋㅋㅋㅋㅋㅋ

(죄송합니다~~ 잠시 미스터 장-Mr Jang 으로 변신했슴돠~~~~ㅎ)

핸드폰으로 놀면 시간가는줄 모르겠네요~ 정말 다양한 기능들의 앱이 많습니다!! 하 하 하 하 하

 


 

두번째로 방문한 속초장터 본닭강정~~~~

 

아들의 주문으로

 딸아이와 함께 걸어서 포장을 해왔습니다!!! (2,000원 할인도 받았죠!!!) 방문포장을 하시면 할인해줍니다!!

 

 

↑↑↑

요로코롬 포장을 해줍니다!!

집까지 걸어가는 중에 못참고 딸아이와 중간중간 하나씩 꺼내먹으면서 15분정도를 걸어서 집에 도착했습니다... ㅋㅋ

주차하기 귀찮음도 있고, 허리운동겸 걸은것도 있고, 다요트겸 걸었음.....

 

 

 

집에와서 열어보니 약간 휑한 느낌...?!?!?!?! ㅋㅋㅋㅋ 빨리 먹고파서 걸어오는 중에 5/1은 먹은것 같네요~~

떡튀김도 떡꼬치 같아 너무 맛나게 먹음요...

 

 

 

오늘 불금인데 글쓰면서도 사진을 보니 또 먹고싶네요!!! ㅋㅋㅋ

 

** 공감-♥ 과 댓글은 미즈장-MsJang 에겐 언제나 박카스와 같습니다!!!!

밑에 하트 꾹~~ 눌러주실꺼죠???  ^^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