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즈장] 다양한 후기들

미즈장의 리뷰Review] 와사비맛 미니프레첼~ 3개만 먹어도 코찡~눈물 찡~ 너무 맵네요!!!

미즈장 2019. 5. 30. 23:48

 

안녕하세요~

골든두들의 럭키맘이자 두 자녀를 키우는 미즈장-Ms Jang 입니다~^0^

 

요새 와사비맛 과자가 시중에 많이 팔고 있는데요~~

제가 와사비를 좋아해서 와사비맛 과자를 이것저것 사먹어봤어요~

그 중에서 제가 가장 좋아하는건 자가비 와사비맛 과자가 젤 맛있는거 같아요~ 하지만 가격대비 양이 적죠...ㅠ

그 다음으론 와사비맛 꽃게랑~~ 아삭아삭 짭쪼름하면서 매콤한 향의 와사비 맛이 너무 잘어우러져 맛있었어요~

하지만 모두 와사비 향만 날뿐 맵진않더라구요~~좀더 강해도 되는데.....ㅋㅋㅋ

눈을감자 와사비맛도 자가비와 비슷하게 맛있었어요~ 자가비 보다 좀더 바삭한 식감~

 

콘칩 와사비맛은 아직 도전해보지 않았어요~~ 글피 도전해봐야겠어요~~ 저희 아이들과 제가 너무 좋아하는 콘칩!!!

콘칩은 언제 먹어도 너무 맛있는것 같아요!~ 특히  크라운 콘칩이 으뜸이더라구요~~~^^ 

생각하니 급 땡기네요~~~ㅋㅋㅋㅋㅋㅋ

 

와사비맛 제품으로 컵라면도 나왔는데요~ !!! 아직 안먹어봤어요! 

와사비맛 컵라면 한번 먹어보고 리뷰Review 남겨보도록할께요~~ 마요네즈가 들어가서 왠지 맛있을꺼 같아요~~

마요네즈의 고소함과 와사비의 매콤함의 조화~~~

마요네즈엔 청양고추와 간장이 쥑이는데~~ㅋ 거기에 먹태를 요리조리 발라서 맥주와 한모금 하면   캬~~~~~~

먹어본 분들만 아는 그맛~~~ 그맛이쥬~~~ㅎㅎㅎㅎ

맥주안주로도 안성맞춤이네요~~

 


 

홈더하기에서 장보러 갔다가  두둥~~ 하고 제 시야에 들어온 와사비맛의 미니프레첼!!!!

 

 

 

차에서 운전하기 전 출출해서 뜯어먹어본 순간.... 뜨~~악~~~~!!!!!!!

 

코 찡~~~ 눈물 찡~~~ 3개 이상을 못먹겠더라구요~~~ 

진정 과자 먹고 울어보긴 첨이네요....ㅠ

 

그 이후로 아직도 제 컴퓨터 책상 앞에 고이 모셔두고 있는 와사비맛 미니프레즐 과자!!!

어쩔~~~ㅋㅋㅋㅋ

맥주 안주로 먹어야할까봐요~~~ ^0^

 

비염이 있어 코가 막히는 저의 중학생 아들에게 3개 먹여봤습니다!!!

코찡~~~~ㅋㅋㅋㅋㅋㅋㅋㅋ 난리~ 난리~~

코가 뻥~~~뚫렸다네요~~~보통의 와사비맛 과자보다 와사비가루가  쎄네요~!!!!

 

프레첼 과자 모양이 개구리가 웃는모습 같네요~~ㅋㅋ 저만 그런가???!!!

 

글 올리면서 1개 집어먹어봤는데.. 역시... 와사비맛 과자의 최강자!!!!!

혹시 먹어보신 분들 중 공감이 되시거나 다른 의견이 있으시면 댓글 부탁드려요~~^^

 

와사비맛과자 좋아하시는 분들은 한번 도전해보세요!! 진짜 매워요~~ 눈물 찡~~~ㅋㅋㅋ

 

 

공감과 댓글은 미즈장에게 언제나 박카스와 같답니다!!! ^0^

로그인하지 않으셔도 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