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즈장] 다양한 후기들

대만쇼핑리스트의 에그롤~이제 홈플러스에서도 구입가능..

미즈장 2019. 4. 16. 23:56



안녕하세요~
대형견 골든두들의 럭키맘이자 두자녀를 키우고 있는
​​미즈장-Ms Jang입니다!!

아이들과 자주 홈플러스에서 장을 보는데요~
어느날부터인가 말레이시아에서 사온 맛있는 미고랭 라면도 판매하고 있고 많은 수입품들이 늘어나고 있더라구요~ 더이상 여행 쇼핑리스트에 담지 않아도 되겠어요~~ㅋㅋ

이번엔 대만여행에 꼭 맛보아야할 간식 중 하나인 에그롤도 판매를 하고 있어 할인가격에 겟하여 봤습니다!!

굳이
대만여행을 하지 않아도 맛볼 수 있는 ​대만에그롤!!




열어보니 4개의 봉지로 나뉘어져 있습니다!!
한봉지를 뜯어봤어요~~​


기다란 에그롤 딱 두개가 들어있네요~~^^::
깁니다~


고소함이 관건인 에그롤~~~
맛있네요!!! 하지만 좀 뻑뻑한감이 있어 우유나 커피나 차와 함께 곁들여야할것 같아요~~^^


대만여행 때 즉석에서 맛본 에그롤은 정말 고소함이 입안에 가득하면서 사르르 녹더라구요~
정말 맛있었어요.. 가공품이라 그 맛은 못따라가네요~^^
대만여행가면 우육면과 즉석에그롤은 꼭 꼭 먹어봐야할 식도락으로 추천드려요~!!!

집 가까운 홈플러스에서 잠시 대만을 느껴보았습니다!!


​**댓글과 하트공감은 미즈장에게 박카스입니당!!!
언제나 성의껏 답변드립니다!!
로그인하지 않아도 가능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