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즈장] 다양한 후기들

미즈장의 리뷰Review] 맘스터치의 마살라버거!! 인도식소스~ 맛있네요???

미즈장 2019. 4. 4. 23:57

 

안녕하세요~~

대형견 골든두들의 럭키맘이자 두자녀를 키우고 있는 미즈장-MsJang입니다!!!


아들은 중학교 수련회를 강원도로 2박3일을 갔네요~ 아들이 없으니 집이 조용합니다...ㅋㅋㅋ

오늘 뉴스에 강원도 속초에 산불이 크게 났다고 해서 걱정을 많이 했는데 담임선생님께서 평창쪽은 괜찮다며 안심문자를 보내주셔서 걱정을 덜었네요~~~ㅠ 하지만 아들녀석의 전화가 왔는데 중2 형들은 속초로 수련회를 가서 지금 대피중이라는 소식을 전해왔어요~~ㅠ 빨리 불길이 잡혀야할텐데 걱정이에요~~  '콘텐츠의 미래' 라는 책에서 산불이라는 화재에 관한 이야기가 첫도입부분에 나오는데 정말 글을 읽고 깜짝 놀랬던 기억이 불현듯 나네요....과거 유명했던 이슈인 1988년 옐로스톤 화재의 이야기로 화재를 관리하는 현명한 방법이라는 제목으로 이야기가 시작되는데 정말 생각지도 못한 반전이었어요~~~그 이야기는 '비지니스의 패러다임을 바꿀 디지털 혁명의 불길에 어떻게 대응할 것인가'에 대해 이야기 하기위한 예시였습니다... 산불... 모든 사람들이 산불하면 당연히 산불을 꺼야한다고 생각할 것입니다.. 저역시도 그러하구요~ 하지만 이 이야기에서는 전혀 다른 얘길하고 있었어요!!!

바로 일부러 산불을 낸다는 이야기... 믿기십니까????

자세한 이야기는 콘텐츠의 미래 책을 한번 읽어보시는걸 추천드려요~ 생각지도 못했던 반전으로 잼있더라구요!! 저도 첫부분만 읽고 다 읽지 못했네요~~ 시간날 때 더 읽어보고싶은 책이에요~

 

각성하고...

딸아이를 데리고 모처럼 맘스터치를 가서 먹고싶다고 했던 싸이버거를 사주었네요~~ 그동안 계속 싸이버거를 먹고싶다고 했거든요~~

아이들에게 싸이버거가 가장 인기 햄버거인것 같아요~~ 맘스터치의 대표 햄버거인 싸이버거!!! 싸이버거를 먹다가는 다른 프렌차이즈 치킨버거는 못먹겠더라구요~~ 맘스터치 햄버거의 치킨을 따라올만한 햄버거는 못본것 같아요!! 정말 패티가 두껍죠~~ㅋㅋㅋ

다행이도 저희 집 근처에는 햄버거집이 맘스터치 밖에 없네요...ㅋㅋ 차를 타거나 좀 많이 걸어가야 롯데리아가 나옵니다...넘 시골이죠...흑...


여튼 저는 맨날 싸이버거만 먹어봐서 이번엔 다른 햄버거를 먹어봤어요`~ 종류가 굉장히 많아서 고르기가 쉽지 않더라구요~ㅋㅋㅋ

인도스탈로 나온 마살라치킨 포스터를 보니 먹음직해보이던데... 치킨은 양이 많아 먹을 수가 없고해서 마살라버거로 선택을 해보았습니다!! 


 

 

 

싸이버거와 비교를 해보니 싸이버거보다 휠~~~씬 치킨패티가 더 두꺼웠어요~~ 대*박!!!!!

위아래 사진이 마살라버거입니다~~

소스가 말레이시아에서 먹었던 나시르막의 소스와 비슷한거 같았어요~~ 나시르막 정말 맛있는데...ㅋㅋㅋ

햄버거로 접하니 또 다른 느낌으로 맛이 좋았습니다!!

밑에 사진이 싸이버거입니다!! 오늘따라 차이가 많이 느껴지네요~ㅋㅋ

간식으로 딸아이와 배불리 잘 먹었네요~~

다음번 맘스터치 방문때엔 인크레더블햄버거를 먹어봐야겠어요~~ 계란이 들어간 햄버거 정말 맛있는데...^^

딱 제스퇄인거 같아 끌리네요~~

가격도 비싼만큼 푸짐하네요~~하 하 하 ~~ 꼭 먹고보고 말텨~~~기다룟!!!!

 

 

글이 맘에 드셨다면 좋아요!! 공감버튼 꾹~~~부탁드려요~~

**공감과 댓글은 미즈장에게 박카스 입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