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즈장] 다양한 후기들

요즘 초등학생들에게 핫한 과자!! 일명 색종이과자~종이과자~크나버먹는색종이과자-By 홈플러스

미즈장 2019. 4. 2. 02:08

 

안녕하세요~ 

대형견 골든두들 럭키맘이자 두자녀를 키우고 있는 미즈장-Ms Jang입니다~^^

 

오늘은 저희 아이들이 친구들 사이에서 인기있는 과자가 있다면서 사달라며 몇일째 얘길 했었습니다!!

하지만 그냥 덥썩 사줄 수는 없죠...ㅋ

열심히 수학 문제집을 잘 풀어주고 엄마에게 계란밥도 선사해준 기특한 딸내미를 위해 오늘은 몇일째 이야기를 해왔던

초등학생들 사이에서 인기있는 과자인 "색종이과자"를 사주러 홈플러스로 갔습니다!!! 

홈플러스에서 이것저것 장도 보면서 색종이과자를 찾아 나섰습니다!!! 딸은 친구들한테 어디에서 산거냐며 연신 전화통화로 묻는데 도통 찾을 수가 없었습니다!!! 진짜 색종이를 파는 코너에서 샀다고 얘길한건지... 친구가 여기서 샀다는데 안보인다며 계속 두리번 거리길래 직원한테 물어보니 그쪽에는 먹거리가 팔지 않는다며 식품코너에 가서 물어보라고 하여 식품코너에 장을 보면서 또 물으니 이번엔 그건 생필품 파는 곳으로 가서 물어봐야될것 같다고 하는거에요!!! 

뭥미???"/ 어느 굿에 장단을 맞춰야하는건지??? ㅠ

급 검색질에 나선 후 이미지를 직원한테 보여주니 애써 과자파는 곳까지 데려다 주었습니다!!!! 감솨 감솨~^^

그와중에 딸이 하는 말~~

"엄마!! 어떤 아저씨도 색종이과자 어디있느냐고 묻고있어!!!! 아저씨 딸도 사다달라고 했나봐.... "

이러는거 있죠... 헐...  아이들 사이에서 인기 한번 터지면 너도나도 찾게 되나봅니다!!! 하 하 하 하 하~

짠~~!!!!! 드디어 찾았습니다!!!

이름하여 크나버 먹는 색종이과자라고 적혀있네요!!!

다양한 색들의 과자가 여러개가 판매되고 있었습니다!! 그리 저렴하지 않은 가격으로 2가지만 허락을 했지요~~

색색마다 맛이 틀린것 같아요~~ 딸아이는 고르다가 베리베리맛과 사과맛을 골랐습니다!!! 과연 맛이 어떨련지...

뜯어보니 정말 색종이처럼 얇은 네모모양의 과자가 여러장 들어있네요~~ 신기해 하면서 히죽히죽 ~~ ㅋㅋㅋㅋ

 

웨하스의 얇은과자 하나 같아요~~~ 식감도 웨하스 같은 식감... 맛은 살짝이 나는 사과향... 굳이 1500원의 돈을 주고 또 사먹고 싶진 않은 과자네요... 뭥맛이야.... 밍밍... 맛별로에요.... 베리맛보단 그나마 사과맛이 좀 나아요!!!

대체 이 맛없는 과자가 뭐이리 비싼가 봤더니 역시나 수입품이더라구요~~그것도 동남아가 아닌 독일산....멀리서 건너와서 값이 좀 나가나봅니다...  색소도 천연색소가 아닌 식용색소인 청색1호....가 들어가네요... 

여튼 아이들 사이에서는 인기라지만 맛도 없고 비추입니다... 호기심에 한번 사먹고 안먹을 그런 과자네요~~

아들녀석이 보더니 " 어?? 그거 친구가 줘서 먹어봤는데?? " 라며 가져가네요....ㅋ 역시 유행에 빨라....

 

여기까지 미즈장의 초등학생들 사이에서 인기있는 색종이과자에 대한 리뷰를 포스팅해보았습니다!!!

(전혀 1원의 지원도 없이 솔직하게 써본 후기였씁니다!!!  글이 만족스러우셨다면 공감 하트 뿅뿅~~눌러주시옵소서~^^)

(로그인하지 않아도 댓글이나 공감 꾹 누르실수가 있습니다!! 미즈장에게 작은 활력을 주시옵소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