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즈장] 다양한 후기들

미즈장의 리뷰Review]극한직업 속 수원왕갈비통닭을 먹어봤어요!!BBQ왕갈비통닭!!

미즈장 2019. 3. 27. 18:16

안녕하세요~

두자녀를 키우고 있는 미즈장`MsJang입니다~

 

이번에 대박난 '극한직업' 영화를 가족과 함께 극장에서 보고 왔었는데요!!!

가족 모두 영화를 보는 내내 너무나 웃겨서 배꼽 잡았던 영화인것 같아요!!!

아무생각없이 마구 웃고싶을때 보면 딱인 영화라는 생각이 들어요!!!

 

극한직업에서 잠복근무를 위한 통닭집을 여는데

그 통닭집이

수원왕갈비양념통닭으로 대박을 치는 스토리가 나와요!!!

영화의 기세를 몰아 BBQ에서 왕갈비양념통닭이 신제품으로 나왔다길래 아이들의 성화로 배달을 시켜 먹어보았습니다!!

 

비쥬얼부터 남다른 왕갈비양념통닭!!!!

원래 갈비양념자체도 모든 사람들이 좋아하는 양념맛이잖아요!! 그 맛이 바삭한 치킨에 입혀져 짭조름하면서 달큰한 갈비양념맛으로 너무나 맛있네요!!! 예전에 한창 인기몰이를 한 찜닭도 간장소스로 맛을 낸건데 찜닭과 비슷한 맛이면서도 바삭한 껍질의 후라이드치킨에 입힌 간장소스의 맛은 좀더 끈적하면서 후라이드치킨을 촉촉하게 만들어 주네요~~^^

 

 

 아이들도 너무나 맛있다며 탄성을 질러댑니다!!! 오호홋~~~~^,^

포스팅을 하면서 사진을 보니 또 먹고싶네요!!! 으.....

극한직업 영화로 인해 수원일대가 수원왕갈비통닭으로 인해 문전성시를 이루고있다고 하네요~~~

수원왕갈비통닭이라고 하니 왠지 수원에서 먹어줘야 원조를 먹는 느낌을 갖나봐요!!! ㅋㅋㅋ

요즘 통닭은 4인가족 기준으로 1마리가 모자라는게 현실이죠....ㅠ

2마리 배달하기엔 좀 남고 브랜드통닭의 가격이 많이 올라서 부담스럽기도하고!! 참 애매한 현실....ㅠ

 

아직 수원왕갈비통닭을 못드셔본 분들에게 과감하게 추천 드려봅니당!!! 헤헤~~~

(로그인하지 않아도 댓글이나 하트 꾹꾹!!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