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즈장] 다양한 후기들

Review후기]육즙듬뿍만두, 정통딤섬!! 풀무원 냉동딤섬 만두 먹어봤어요!!

미즈장 2019. 3. 11. 23:00

 

안녕하세요~~

두남매를 키우는 미즈장-MS Jang입니다!!

 

저희 아이들은 딘다이펑에서 샤오롱바오를 맛본 후로

그 맛에 푹~~ 빠져 딤섬을 매우 좋아하게 되었는데요~~!!!

 홍콩여행에서도 역쉬나 가리지않고 딤섬과 홍콩현지음식들을 매우 잘 먹어줘서 자유여행하는데

크게 문제될게 없을 정도 였습니다! ^0^

 

 

 

♤◈ 딤섬 만두에는 다양한 종류가 있는데요~~ 그 중에서도 가장 보편적으로 큰 인기를 누리는 샤오롱바오가 있죠!!

그 밖에 또 다른 딤섬으로는....

 

  • 차슈빠오- 달짝지근한 비비큐소스의 돼지고기가 들어가는 찐빵 같은 만두.

 

  • 하가우- 전분으로 피를 만들어 속이 비치며 속재료로는 새우,시금치를 넣어만든 만두.

 

 

  • 시우마이 - 윗부분이 뚫려 속이 보이는 만두로 보통 새우를 넣어 만들며 위쪽에 날치알을 올리는 만두.

 

딤섬 먹으로 대만이나 홍콩 여행을 가고 싶지만.... 맘먹은대로 가기 쉽진 않죠~~쿄쿄쿄~~~^^

 

 

 


 

 

 

어느날 마트 장을 보다가 만두코너에서

풀무원에서 생산되는 냉동 전통딤섬이라는

"육즙듬뿍만두"

를 보게되었어요~ 가격도 보통 냉동만두와 비슷한 가격대였는데요~~

먹어볼까하다가 에이.... 딘다이펑이나 딤딤섬에서 먹던 그 딤섬과 차이가 크게 나겠거니 싶어 지나치려는데

딤섬을 무지 좋아하는 아들녀석이  " 엄마!! 이거 한번 먹어봐요!! " 라는 한마디에

어차피 만두를 사려던 참이었던지라... 그럼 한번 맛볼까하고

구입을 하게 되었습니다!!! @@@@

 

 

 

 

 

풀무원 제품의 육즙듬뿍만두는 400g 두 봉지로

한봉지에  14개의 딤섬이 들어있어요~

전기찜기인 에미데를 이용하여 간단하게 쪄먹어봤습니다!!!

 

 

 

국산돼지고기로 만든 만두라 좀더 신뢰가 가네요~

일단 전기찜기 바닥에 물을 조금 붓고는

냉동딤섬들을 차곡차곡 2층으로 올렸어요~~

10분 정도면 완성되는 냉동딤섬 만두!! 과연 현지 딤섬과는 어떻게 다를지 설레였었는데요!!!

 

외관상으로는 딘다이펑에서 파는 샤오롱바오와 크게 다른점은 없어보여요~~

형태가 비슷하게 만들어진 냉동딤섬.....

과연 맛은?????

딘다이펑에서 먹던 육즙가득한 샤오롱바오의 맛과 모습은 아니지만

아들은 맛있다고 냠냠~~~ 제가 먹을 새도 없이 순식간에 먹어치웠습니다... 헉....

딸아이는 3개 밖에 못먹었다고 아우성이네요!!! ㅋㅋㅋㅋ

육즙이 흘러 데일필요는 없었지만

맛있다고 하네요~~ 집에서도 간장생강과 함께 먹으면 더욱 맛있을것 같아요~~

딤섬을 좋아하시는 분은 먹으러가기 힘드실때 집에서 냉동딤섬으로 허기를 달래셔도 좋을듯 싶어요~^^

 

 

 

★ 이상 자비로 구입하여 아이들과 함께 먹어본 솔직한 냉동딤섬만두인 육즙듬뿍만두 후기를 올려보았습니다!!!

 

 

 

( 로그인하지 않아도 댓글과 좋아요 꾹!! 가능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