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즈장] 다양한 후기들

미즈장Ms Jang]롯데슈퍼에서 파는 클래식:카라멜 밀크티 맛있을까?

미즈장 2019. 2. 28. 22:31

 

안녕하세요~~^^

두자녀 남매를 키우는 미즈장(Ms Jang)입니다!!!

 

허리 디스크가 별로 좋지않음으로 인해 커피 대용으로

밀크티를 좋아해서 홍차티백으로 만들어마시거나

허브티나 둥글레차, 메밀차를 즐겨마시고 있는데요~~~

 

롯데슈퍼 장을 보다가 대만 카라멜 밀크티가 입점이 되었더라구요!!

그리하여 구입을 해보았습니다!!! 하 하 하 하 하~~~~

 

 

 

 

밀크티에 카라멜이 함유되어있다고 하길래 맛이 어떨까 궁금했는데요!!

워낙에 단걸 좋아하는 미즈장이라

카라멜마끼아또가 맛있듯이 카라멜 밀크티도 맛있을 꺼란 기대감으로 마셔보았어요~

근데 밀크티 본연의 맛이 진한 카라멜향에 묻혀 카라멜맛이 너무 강하게 느껴짐이 좀 별로인것 같았어요~~

미즈장 입맛엔 안맞는걸로....ㅋㅋㅋㅋㅋㅋ

안맞는다면서 벌써 2봉지 밖에 안남은건 뭔지....ㅋㅋㅋㅋㅋ 이론....

밀크티를 좋아하니 자꾸 마시게 되네요~~

담번엔 다른 종류의 밀크티를 마셔봐야겠어요~~~~

 

 

 

클래식 밀크티 안엔 메이플설탕도 넣었다고 되어있네요~

10봉지가 들어있어 1봉지당 가격이 350원정도이니 그리 비싼건 아니었어요~

 

 

 

출출할때는 맑은 허브티 종류보단 유지방이 들어있는 밀크티나 녹차라떼나

율무차를 마시는게 좋더라구요~~~~

요새 자꾸 살이 뒤룩뒤룩 찌려는지 금방 금방 출출해지네요~~~이럼 안되는뎅.... 다요트해야는데....ㅎㅎㅎ

 

 

포스팅하면서도 한잔 마시고 있는데 달달한걸 좋아하시는 분이면 만족하실듯해요~~

은근 마실 수록 괜찮은것 같아요~~~ㅋㅋㅋㅋㅋ

 

 

♡♥♡ 하트 꾹꾹!!! 눌러주세용~~

댓글도 많이많이 달아주세용~~~언제나 미즈장에게 힘이 된답니다!!!!

(로그인하지 않아도 공감이나 댓글 가능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