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즈장] 다양한 후기들

오랜만에 친구들과 빕스-인천점 딸기축제에서 폭풍흡입을 한날!!!! 망고스틴 무한리필,,,

미즈장 2019. 3. 16. 16:27

 

 

안녕하세요~~

두 자녀를 키우는 미즈장-Ms Jang입니다~~!!!!

 

 

오랜만에

베스트 프렌드 친구들을 만났어요~~~

장소는 우리 삼총사가 너무나 좋아하는 패밀리 레스토랑인 빕스!!! VIPS!!!!

빕스 3월 이벤트는 망고스틴 한정 무한제공이라네요!!!!

 

딸기축제의 일부 메뉴들도 계속 이어지고 있어 엄청 기대를하고

아침부터 빕스- 인천점으로 모였습니다!!!!

 

정말 운좋게도

삼총사가 만난 13일은 빕스의 딱 하루 T 40% 할인이벤트를 한날이었어요!!!

대박~~~~어쩐지 오픈전부터 사람들이 얼마나 많이 기다리고 있던지...

오픈 10분전에 들어가서 대기번호를 받았는데

40분이 앞에 예약이 되어있어 40분을 기다려야한다고 해서

깜짝 놀랬어요~~ 헐..... 

오랜만에 만났는지라 입구에서 폭풍수다를 떨다보니 어느새 40분 훌쩍 지나

빕스 안으로 들어가게 되었어요~~

 

 

 

빕스로 들어가자마자 요이땅~~!!!!!

음식을 맘껏 접시에 담아왔어요~~~ 전 애슐리 수프를 너무 좋아하는데

빕스의 수프도 너무나 맛있어 반해버렸어요~~~ 다른곳보다 좀더 느끼한 맛으로 너무너무 고소했어요~

스프만이라도 또 먹고싶네요...ㅠㅠㅠ

맛있또~~맜있또~~~ㅋㅋㅋ

\

 

친구들이 가져온 접시를 찰칵~~ 찍어봣어요~~

디져트를 미리 가져왔네요~~^^;;

전 한 4번째 접시에 가져오려고 했었는데...ㅋㅋㅋㅋ;;

 

미즈장은 첫번째 접시에 야채들과 볶음밥과 여러가지를 조금씩 다양하게 가져와봤어요!!

첫번째 접시는 맛보기~~~!!!!!!

두번째 접시는 맛있었던거 더 먹기!!!!!ㅋㅋㅋ

빕스 인천점은 감자튀김도 달달하니 맛있고

볶음밥도 고소하니 맛이 괜찮았어요`~

 

음식들을 폭풍흡입 하면서  친구들과 맛있다를 연발하며

이런저런 아이들 학교입학한 이야기들과 친구들의 요즘 근황들을 주고받으며

하하 호호 이야기가 무르익어가면서

삼총사의 배도 터지도록 불러가네요~~~ㅋㅋ

디저트 중엔 퍼먹는 딸기케익이 티라미슈 같이 부드럽고 살살 녹아 젤 맛있었던거 같아요~

 

 

망고스틴은 첨으로 먹어봤는데 얼린거라 그런지 맛을 모르겠어요~~~

아무맛도 안나는데 차가운???!!!!

신선한 생망고스틴을 한번 맛보고싶네요~~@@

얼린건 입맛에 안맞아 1개 먹어보고 패슈~~~

 

얼린 홍시가 너무 맛있어서 여러번 먹었어요~~~

딸기 청포도 모찌도 달달한 시럽에 퐁당빠진듯한 리얼단맛!!!!

 

인스타에 올리면 에이드 1잔 준다고하는데 너무 배가 불러 그냥 패슈~했어요~~

첨부터 시켜서 마셨으면 좋을꺼 같아요~~

옆테이블에 에이드 비쥬얼이 쥑이더라구용~~~

 

딸기 몽블랑은 한입에 쏙~~~!!!!

딸기라떼는 걍 딸기우유 같았어요~~ 초코라떼는 마일로인데 엄청~엄청~ 진해요~~!!!!

너무 단것만 많이 먹어서

마지막으로 깔끔한 마테차 한잔을 끝으로

빕스 뷔페를 마무리했습니다!!! 음매~~~ 배부른것~~~!!!!ㅌㅋㅋㅋㅋㅋ

 

셋이서 할인받아 4만원 조금 안되는 금액으로 행복한 한끼를 맛나게 먹을 수 있었네요~~~!!!!!

오~~예~~~!!!

울 딸이 가고싶다고 난리 난리네요~~~ㅋㅋㅋ 하지만 집에서 가까운 평택 빕스는 너무 작아서 같은 가격으로 가고싶진 않네요~~

예전에 너무 가고싶어서 가족과 함께 갔다가 크게 실망을 해서요... 

수원은 좀 크려나???

 

 

♬♪ 빕스-인천점 크고 맛도 있고 즐거운 점심후기 였습니다!!!!

 

(로그인하지 않아도 댓글과 함께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