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즈장] 다양한 후기들

미즈장의 Review]초등생용으로 적합한 2mm 제도샤프!!샤프심이 두꺼워서 연필대용으로 좋아요~

미즈장 2019. 3. 28. 19:34

 

안녕하세요~~

두자녀를 키우고 있는 미즈장-Ms Jang입니다~~

 

새 학기를 맞아 아이들의 준비물을 준비하기위해 다이소를 찾았아요~~~

다이소엔 다양한 제품들이 많아 갈때마다 구경하는 재미가 쏠쏠한데 구경을 하며 이것저것 집다보면 어느새 한바구니가 되곤하지요~~ㅋㅋ 저렴한 가격에 유용한 기능을 갖춘 물건들은 생활에 득이 되는것 같아요!

일본브랜드라 구매를 해주면 안되는데 매리트있는 가격으로인해 가끔씩 들르게 되네요.,...ㅠㅠ

 

초등생들은 손에 힘이 많이 들어가기 때문에 샤프를 사용하기가 힘이드는데요!!!

연필의 단점인 부러지면 깍아야하는 번거로움 때문에 다이소에서 판매하는 2mm심의 굵은 제도샤프를 구입해주었습니다!! 일반 샤프들과 다르게 가격도 많이 비싸지 않으면서 스틸로 되어있어 고급스럽게 나왔더라구요!!!

간지 납니다!! 하 하 하

저희 딸아이만 사줬는데 아들이 보더니 왜 자기껀 없냐고 급요청을 하는바람에 아들꺼도 사주게 되었네요!!!

아들은 이제 중학생이라 일반샤프를 써도 될것 같은데....ㅋㅋ

 

샤프심이 처음엔 뾰족하게 되어있지만 쓰다보면 뭉특해지죠~~~

하지만 걱정하지 않아도 됩니다!!!

샤프심 뚜껑위쪽에 구멍이 하나 보이시죠? 바로 그 안으로 심을 집어넣어 돌려 깍으면 다시 뾰족한 2mm의 심으로 탄생!!!! 딸아이 말로는 심 깍는게 쉽지 않다네요~~^^ 그래서 그냥 쓰라고 했죠~~ㅋㅋ

심이 두꺼워 쓰면서 부러질 확률이 적습니다!!

아이들이 요 샤프로 공부도 열심히 하고 그림도 잘 그려주면 좋겠습니다!!!

초등학생 아이들 샤프를 사주시고 싶은 분들에게 추천드려요~!!!

성인들이 사용하시기에도 더없이 좋은 제품인것 같습니다!!!

 

이상 미즈장의 제품후기 포스팅이었씁니다!!!

(*로그인하지 않아도 댓글이나 하트 꾹꾹!! 가능하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