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즈장] 다양한 후기들

미즈장의 리뷰Review]평택 분위기 좋은 카페~브런치와 커피맛이 좋은 카페~카페오르Cafe'Or

미즈장 2019. 4. 6. 00:14

 

안녕하세요~

대형견 골든두들의 럭키맘이자 두자녀를 키우고 있는 미즈장-Ms Jang입니다..

 

오늘은 모처럼 좋아하는 언니와 함께 분위기 좋은 카페로 브런치를 먹으러 다녀왔어요~~

평택에 위치한 카페오르라는 커피숍을 검색하여 다녀왔습니다~~

커피숍 앞쪽으로 안성천이라는 하천이 흐르고 있어 분위기가 좋았어요~ 야외테라스가 있어 반려견을 데리고 올 수가 있어 반려견이 함께 오기에도 좋은 카페였습니다... ^0^

 

실내에는 2층으로 되어있고 2층에 루프탑(옥상)도 있었어요~ 단체모임으로 하기 괜찮은 장소이기도 하네요~

카페오르에 아기샴고양이가 있어 구경했는데 정말 애교가 많더라구요~

너무 귀여워서 한참을 구경했어요~~~ㅋㅋㅋ

고양이가 원래 이렇게 애교가 많았는가 싶을정도로 비비고 눕고..ㅋ

강아지와는 또다른 느낌이었어요~ 너무 사랑스럽더라구요~

평일 점심때라 그런지 손님이 별로 없더라구요~

사생활보호를 위해 모자이크처리 했음을 양해부탁드려요~

창가 쪽으로 자리를 잡고 앉아 새우칩떡볶이와 새우감바스랑 커피 두잔을 시켜 폭풍 수다와 함께 브런치를 즐겼답니다!!!

브런치라고 할만한 메뉴가 많지 않더라구요~

새우감바스 처음 먹어봤어요~~진한 마늘향과 함께 새우도 통통하니 맛있네요~

같이 주문한 아메리카노 커피맛도 풍미가 가득한 커피맛이었어요~

커피를 안마시는데 이렇게 오랜만에 카페에 오면 한잔쯤 마시게 되네요~

대신 집에가서 물이나 차를 엄청 먹어줘야 이뇨작용으로 인한 몸속 수분배출을 줄일 수가 있을것 같아요~

마늘빵 위에 마늘소스를 얹어 먹었더니 더 맛이 좋았어요~~ 감바스 괜찮은 메뉴네요???ㅋㅋㅋㅋ

떡볶이는 떡국떡으로 만들어진 떡볶이었어요... ㄱ,ㅡ

갠적으로 그냥 떡볶이였으면 더 좋았을텐데.. 그래도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떡볶이는 언제 어디서 먹어도 맛있는것 같아요~~ㅋㅋㅋ

오랜만에 카페에서 브런치를 먹으니 너무 좋았어요~ 좋아하는 언니와 같이 와서 더 좋았던거 같기도 해요~^^

좋아하는 사람과의 만남은 언제나 즐거운것 같습니다!!!

 

(이 글은 지원없이 개인적으로 정보를 공유하기 위해 올린 글임을 밝힙니다..)

 

글이 맘에 드셨다면 공감 꾹~~ 눌러주시와용~

댓글 또한 남겨주시면 정성껏 답변해드리겠습니다~

**로그인 하지 않으셔도 가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