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즈장] 다양한 후기들

[미즈장의 리뷰Review] 편의점에서 마라탕면 먹어봤어요!! 훠궈랑 같은맛.. 맛있네요^^그리 맵지않아요

미즈장 2019. 8. 6. 02:23


 

안녕하세요~~

두자녀 자유여행의 미즈장-Ms Jang 입니다!!! ^0^

 

요즘 마라탕이 유행인지 여기저기서 마라~ 마라~ ~, 주위에선 "마라탕 먹어봤냐~ 오늘 저녁엔 마라탕 먹는다~~"등등

이런 얘길 종종 듣는 와중에!!!

 

도서관에서 책을 빌린 후 딸아이와 함께 편의점에서 컵라면을 먹기로했어요!!!

그때 마라탕면이 눈에 띄더라구요~~~ 

대체 마라탕이 무슨 맛이길래 이리도 주위에서 난리인가 싶어 먹어봤습니다!!!

 

 

 

낯설지 않은 국물맛...........ㅋㅋ

진한 국물맛이 마카오에서 먹어봤던 훠궈랑 맛이 똑같았어요!!! 중국 샤브샤브인 훠궈 국물맛!!!

 

면발은 진짬뽕과 같은 면발로 쫄깃한 식감이 맘에 드는 면발이었습니다!!!

글 올리면서도 급 땡기네요... 컵라면 치고 은근 매력있는 마라탕면 입니다~

 

면발을 다 먹고 바닥에 가라앉아있던 건더기스프를 들어올리는데..... 실한 고기들이 마구 올려지네요~~~

신라면에서도 자주 보이던 버섯 건더기도 보이네요~~ㅋㅋ

 **컵라면으로 먹어본 마라탕면이었지만 생각외로 굿!!! Good~!!!! 이었습니다~~~^^

참고로 중국 샤브샤브 훠궈를 못드시는 분은 마라탕 입맛에 안맞으실꺼 같아요~~맛이 거의 흡사해요~

 

***전 내일 점심에 마라탕면을 먹어볼까싶네요~~ 

 

 

## 아래의 하트 꾹 (♡)은 미즈장에게 비타500입니당!!!

##로그인하지 않아도 공감과 댓글 가능합니다!!

###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