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즈장] 다양한 후기들

미즈장의 후기) 히피펌 Hippie Perm-안중 머리잘하는곳- Fra Hair프라헤어~ 왕좌의게임 대너리스 헤어스타일

미즈장 2019. 9. 2. 22:39

 

 

안녕하세요~~^^

두 자녀 자유여행의 미즈장-Ms Jang 입니다!!!

 

올 여름 많은 여성분들이 히피펌 Hippie Perm을 즐긴것 같습니다!!! 제가 오후에 히피펌을 한날 오전에도 히피펌을 하고 가신 분이 있다고 할 정도로 여름엔 히피펌이 대세죠~~^^

##제가 즐겨보던 미드 중 하나인 왕좌의게임에서 용엄마 대너리스를 포함한 산사와 서세이 등등 히피펌을 하고 나오는데 용엄마헤어가 너무 예뻐보이더라구요~~~~ㅋㅋ 에밀리 클라크는 왕좌의게임에서  대너리스로 나올때가 정말 요정같이 너무 예쁘게 나오는것 같아요~~~ 

 

물론 제가 히피펌을 한다고 용엄마처럼 되는건 당근 아니지만 여름이니 좀 발랄해보이고픈?? 기분전환겸 변화를 주고싶어서 히피펌을 해봤습니다~~ ㅎㅎ 긴머리엔 히피펌이 유난히 더 매력적이죠!!!

 

미드 바이킹스에서도 히피펌 헤어스퇄이 많이 나오는데 특히 라게르타가 강한 여성의 이미지로 히피펌 헤어스타일을 하고 멋지게 나와요~~^^ 또 한번 히피펌에 반한 미드죠~~ 고전미드에서 유난히 히피펌이 많이 등장하는거 같아요~~

 

 

대략 제가 좋아하는 히피펌의 미드배우들을 소개해 봤는데요~~ 

**이번엔 프라헤어 미용실에서 히피펌을 한 후기를 올려보도록 할께요~~

짠~~ 제가 방문한 프라헤어 미용실입니다!!! 1층엔 만화카페가 있고, 미용실은 2층에 위치해있어요~

안중에서 머리잘하는곳으로도 유명한 프라헤어샵은 평택역에도 위치해 있답니다!! 

 

입구 카운터 옆에는 모발에 강추하는 제품들이 진열되 있네요~~ 특히 모르칸오일 헤어에 너무 좋은것 같아요~~

프라헤어샵 내부도 깔끔한 인테리어와 넓직한 공간으로 되있으며 머리를 감겨주실때 이온수였나?? 마지막 헹굼은 특별하게도 이온수로 헹궈주셔서 첨에 뭔가 했네요~~ㅋㅋㅋ 모발에 신경을 많이 써주시더라구요~~

펌이나 염색할때 느낀거지만 정말 머리결이 미끄덩거리도록 부드러운 모발로 만들어주심에 감탄을 하게 됩니다!!! 최고~최애 헤어샵임!!!ㅋ

 

 

#1단계 머리손상방지를 위해 단백질 크리닉을 하는중입니다~~크하하~~ 워낙에 제 모발이 가늘고 탄력이 없는데 염색과 탈색으로 인해 머리결이 많이 상해서 펌하기 전에 모발 크리닉을 들어갔습니다!!!

디자이너 실장님께서 본격적인 히피펌을 말고 있는중~~

오랜 기다림의 끝에 히피펌 완성~~^0^

과하지않게 앞머리펌까지 해서 나름 차분한 히피펌으로 예쁘게 스타일링 해주셨습니다!!! 오예~~~ 너무 맘에 드네요~~~

 

**히피펌을 하기 전 과 후~~ 비교샷~~!!!!

지금까지 히피펌 헤어스타일링 후기였습니다!!!! 

끝까지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아래의 하트공감 ()을 꾹 눌러주세요!! 댓글과 함께 미즈장에겐 비타민과 같습니다!!!

##로그인하지 않아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