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즈장] 다양한 후기들

미즈장의 후기] 2020년-(스벅)스타벅스 다이어리와 라미 펜세트- 선물 받았어요~ 예쁨주의*

미즈장 2020. 1. 1. 00:33

 

 

 

 

 

안녕하세요~

두자녀 자유여행의 미즈장-MsJang 입니다~

 

오늘이 2019년의 마지막 날이네요~

내일부턴 2020년의 새날이 밝아오는데요~~

 

모두 2019년에 뜻하신 바를 다 이루셨는지요?

2020년 새해엔 원하는 목표를 향한 계획들을 잘 세우셨는지요?

 

목표를 구체적으로 세우시는 만큼 그 목표에 다다를 확률이 높다는 점 아시나요?

또한 매일 숙지하기 위해서 항상 눈으로 보고 마음을 다잡을 수 있도록 벽보를 만들어 붙이거나 작은 수첩에 적어서 주머니에 넣고 다니면 좀더 목표를 향해 달려갈 수 있다고 해요~

 


 

저번주  송년회 모임으로 친구들도 만나고 동생,고모,언니와 함께 식사를 하면서 마지막 한해 마무리를 했습니다~

동생이 회사에서 스타벅스 커피숍을 점심에 자주 간다며 다이어리와 펜 세트를 받아서 저에게 선물로 주었습니다~~ 오예~~^^

스타벅스 앱 - e 프리퀀시- 지정 음료 3잔 포함해서 17잔을 마시면 스벅 다이어리 또는 펜세트를 받을 수 있다면서 보라색 다이어리와 펜세트를 받아서 주었어요~ 안그래도 2020년 새 다이어리가 필요하던 차에 너무도 감사하게 잘 받았습니다~~ 역쉬 동생이 최고~헤헤

 

 

 

동생에게 받은 펜세트는 화이트 & 그린 2가지 중에 그린컬러의 펜세트 입니다~~ 싼타곰돌이를 꼽아보았어요~

녹색과 빨간색 산타의상이 대조를 이루며 너무 멋진 컬러감을 보여주네요~~ ^^

 

 

녹색의 스벅로고를 꽂아보니 같은색상으로 무난한 펜이 되었네요~ 그래도 로고하나로 예쁩니다~

흰색펜은 스벅로고가 더잘 어울리겠어요~^^

 

 

펜 뒤쪽엔 독일팬시 제품의 브랜드명 라미(LAMY)라고 적혀있습니다~ 독일 자체생산이라고 해요~

 

 

펜 사용법은 간단히 위쪽을 눌렀다 뺐다 하면 됩니다~

 

 

다이어리 첫장에 MsJang이라고 적어보았씁니다~ 처음 쓸때는 조금 낙서를 한 후 써야하네요~ 바로 잘 나오질 않았습니다~

펜의 굵기도 다소 두껍게 나오네요~  하지만 부드럽게 잘 써집니다~~ 

 

 

 

 

 

이번엔 다이어리를 소개해 볼께요!!

#스타벅스에선 여러 디자인의 다이어리가 출시 되었는데요~ 그 중에서 제가 받은건 보라색 다이어리입니다~

(제가 좋아하는 색이기도 하죠^^)

 

 

자~~ #스벅 보라색 다이어리 안쪽을 구경 가보실께요~~^^

 

 

앞쪽엔 여느 다이어리들과 마찬가지로 월별로 되어있습니다~~

 

 

그 다음은 일별로 되어있습니다~~ 그날 그날 계획들을 적어놓으면 좋을것 같군요~

 

 

여행계획을 세우는 페이지도 있네요~ 신기~ 하지만 몇장 안되요~ 자주 쓸꺼 같진 않습니다~^^

 

 

여행계획 페이지 다음엔 점자로 된 페이지가 있구요~ 요건 다른 다이어리에서도 많이 봤을겁니다~

 

 

**마지막으로 무지로 된 페이지들이 있습니다!! 유용하게 쓰일 페이지죠~ 

 

 

가장 마지막 장엔 세계지도 여러나라 안의 #스타벅스 표기가 되어있습니다~

 

 

엥?? 뒤쪽 커버 안쪽엔 종이로된 포켓이 있습니다~~ 역시 유용하게 쓰일것 같아요~~ 뭘 넣게 될지는 아직..ㅋㅋ 좋네요~

 

 

##추가로 포켓 안쪽에 자세히 보니 스티커와 볼펜 꽂이용이 들어있네요~~ 대충봐서 모를뻔 했어요~ㅋㅋ

 

볼펜 홀더 뒤쪽에 스티커로 부착 가능하게 되있어요~

 

 

 

 

이상 선물로 받은 #스타벅스  보라색다이어리와 러미 펜세트  소개를 마칩니다~!!!

 


 

** 좋아요() & 구독, 댓글은 미즈장-MsJang 에겐 멀티비타민 입니당~^0^

(로그인 하지 않아도 가능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