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즈장] 다양한 후기들

미즈장의 후기] 아조나(AJONA) 독일치약 사용해봤어요~ 정말 좋을까요>?? (ft.독일국민치약)

미즈장 2020. 1. 1. 01:39

 

안녕하세요~ 

두자녀 자유여행의 미즈장-MsJang 입니다~~^^

 

**드뎌 자정 12시가 넘어 2020년 새해가 되었습니다~~~ㅎㅎ

개인적으로 별로 유쾌하지 않은 2019년 마무리와 함께 새해가 되었습니다~!

 

제가 이번 포스팅에선 아조나 치약 후기를 올려보려고 합니다~~

#아조나치약은 독일제품으로 써본 사람들이 꽤 많은걸로 알고있씁니다!! 요즘 해외여행객들이 많아 선물용이나 쇼핑리스트에서도 빠지지않는 상품으로 알고 있어요~~  요즘에는 꼭 여행을 다녀오지 않아도 온라인으로 구입이 가능합니다~

검색을 해보니 옥션이나 지마켓 등에서 12개 묶음으로 (무료배송) 판매를 하고 있습니다~ (1개당 2천원대로 구매가 가능합니다~ )

해외배송치고는 그리 비싸지 않게 구입이 가능하네요~~

 

저는 선물로 1개를 받았습니다~ 그래서 한번 써보았는데요~

영어가 아닌 독일어로만 되어 있는것 같습니다!!

설명서와 함께 꺼내보았습니다~ 설명서는 독일어라서 읽진 못하겠어요! 그리하여 상자와 함께 분리수거로...

크기가 일반적으로 쓰는 치약과 다르게 매우 작은 사이즈입니다~~

하지만 일반적인 치약보다 약5배의 농도로 되어있다고 해요~

그래서 25ml 이지만 약150번의 칫솔질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완두콩알 만큼만 짜서 쓰면 된다고 해요)

 

습관으로 인해 완두콩알 보다 훨씬 많이 짜버렸습니다~ㅋㅋ

생각보다 상당히 많은 양의 거품이 생깁니다~~오~~~~

다른 치약들과 다르게 입안이 엄청 상쾌해지는 느낌이 들어요~ 정말 좋은데요???

이를 닦아도 구취가 심하신 분들에겐 더없이 좋을 것 같습니다~~(입냄새 제거 치약)

#치주질환예방에도 좋다고 합니다~

#독일국민치약이라는데 ... 써보니 진짜 좋네요~~^0^*

(과일 샐러드 오렌지쥬스 등 산성이 강한 음식을 섭취했을 경우엔 치아 에나멜 보호를 위해 30분 후 양치하는걸 권장한다고 합니다)

**아래에 아조나치약 성분표를 올려보아요~ 궁금하신 분들은 체크해보세요~


 

** 좋아요() & 구독, 댓글은 미즈장-MsJang 에겐 멀티비타민 입니당~^0^

(로그인 하지 않아도 가능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