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즈장] 다양한 후기들

미즈장의 리뷰] 예쁜 빵들이 가득한 이태원 빵집-패션파이브(패션5)!! 꼭 한번쯤은 가봐야하는 한남동 디저트맛집~!!!

미즈장 2020. 1. 6. 01:47



안녕하세요~
두자녀 자유여행의 미즈장-MsJang 입니다~~^^


*신년 2020 경자년을 맞이해
저희 막내고모께서 점심식사 초대를 해주셔서 이태원 빵집 맛집인 #패션파이브를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패션5를 처음 방문해본 소감은 와~~~정말 감탄사가 절로 나올만한 다양한 빵들과 가격에 놀라고 너무나 예쁘고 멋진 케이크들을 보고 놀라움을 금치못했습니다!!*정말로 다양한 케이크들이 예술이었습니다!! ^0^*

*한남동의 고급빵집 답게 주차장 입구에 들어서면 모든 차량들을 발레파킹을 해준답니다!! 고급빵집이라 그런지 주차장엔 고가의 차들이 즐비하게 주차되어 있는 것을 볼수가 있었어요~
그 중 한대의 차를 보면서 저희 아드님께선 나중에 꼭 탈꺼란 얘길 하더군요.. ㅎㅎ 차종은 기억이 안남.. 차종에 관심이 별로 없어서..ㅠ


입구쪽에 어마무쌍한 샹들리에가 있습니다!!
엄청 크네요~~@0@


1층엔 패션파이브 빵집
2층엔 라뜰리에 레스토랑
3층엔 베라Vera- 피자&파스타 레스토랑
이렇게 있습니다!!


저와 아이들은 2층 #라뜰리에 에서 맛점을 하고선
1층 패션파이브에서 맛난 빵들을 구입했습니다!!^0^*



건물 위쪽으로는 날개달린 천사 조형물이 설치되어있었어요!~ 멀리서 보면 더 멋질것 같아요~ 밤에 조명이 들어오려나??ㅋㅋ
건물 앞쪽으로는 거대한 트리와 새빨간 새형태의 조형물이 설치되어있었는데 빨간색이 진짜 강렬했어요~


흰옷을 입은 조카가 빨간새 조형물과 굉장히 잘 어우러지네요~~^^


유명한 빵집답게 사람들이 굉장히 많았어요~ 북적북적~^^
패션파이브에서 빵을 구입해서 2층 라뜰리에 에서 먹어도 된다고 합니다~
#빵나오는시간 에 와서 사먹으면 진짜 더 맛있을것 같네요~




선물용으로 좋은 상품들이 많이 진열되있습니다~


입구쪽엔 젤라또 아이스크림과 커피 음료들이 판매되고 있었어요~
왠지 젤라또가 더 고급져보이네요~~


아이스마카롱과 파르페도 있어요~ 일반 마카롱 시식이 있어 먹어봤는데 진짜 맛있었어요~


생과일 쥬스와 샌드위치 등등 간편한 파스타도 파네요~


#바움쿠헨이란 빵이 크기별로 판매를 합니다~ 선물용으로 정말 좋은 디저트죠~~

* 바움쿠헨 *

200년 넘게 독일 빵장이들의 명물이었던 바움쿠헨은 직역하면 ‘나무 케이크’라는 뜻이다. 케이크를 자르면 꼭 통나무의 나이테와 흡사한 황금빛 고리가 겹겹이 보인다 하여 이러한 이름이 붙었다.

당연히 이런 흔치않은 작품을 만들어내려면 엄청나게 손이 많이 간다. 꼬챙이에 반죽을 얇게 칠해서 황금빛이 될 때까지 굽는다.(원래는 장작불 위에서 구웠지만, 오늘날에는 주로 그릴을 사용한다.) 케이크 위에 또 한 겹의 반죽을 칠해서 익히고, 이러한 과정을 열 겹에서 스무 겹까지 반복해서 쌓으면 케이크가 완성된다. 특별한 날에는 무게가 45킬로그램이나 나가는 어마어마하게 큰 케이크를 굽기도 한다.

[네이버 지식백과] 바움쿠헨 [Baumkuchen] (죽기 전에 꼭 먹어야 할 세계 음식 재료 1001, 2009. 3. 15., 프랜시스 케이스)

 


*주방유리 넘어로 바움쿠헨이 만들어져있는걸 볼 수가 있습니다~ 첨에 인테리어 소품인줄 알았어요~ㅋㅋ


디저트가 다양하게 담겨있는 3단 선물용박스도 있습니다~~ 와~~ 진짜 좋네요~#강추강추~


일반적인 형태의 빵들부터 예쁜디자인의 빵들까지 너무나 다 먹고싶어 고르기가 힘드네요~


파이가 배 형태로 형형색색 너무 예뻐요~~^^


딸아이가 가장 좋아한 소보로크림 빵입니다~~ 담에 또 방문하면 먹고싶다고 해요~~^^


배 형태의 파이와 유사하지만 파이가 아닌 크림빵인것 같아요~ 진짜 너무 예뻐서 보는것만으로도 힐링이 되네요~


롤케이크도 있는데 일반적인 롤케잌이 아니네요~ 크림 안에 생과일이.... 맛있겠당~


여기서부턴 조각케이크와 미니케이크들입니다~~


아이들이 좋아할 미니케이크네요~ 잼있습니다~


진짜 레몬같아요~~ 색상 죽음이네요~ 담엔 레몬을 사봐야겠습니다~


푸딩도 인기가 많은지 계속 계속 채워지네요~ 딸아이는 플레인 푸딩을 먹어보더니 너무 신났습니다~^^


진짜 새빨간 케이크네요~~ 연인들에게 좋을것 같아요~


제가 반해버린 #백설공주의 독사과 같은 애플쇼트 입니다~~


어쩜 이리 아름다울까요??? ㅎㅎ
신랑에게 선물하려고 한개 포장을 해갔습니다~^^
(특별한 사람에게 선물용으로 진짜 강추합니다~~)


**

*그 밖에 멋진 케이크들이 가운데 원기둥 쇼윈도우 안에 진열되있었어요~~
명장이 만든 케이크라 그런지 너무나 특별해 보이는 디자인들이 많습니다~(일반 케이크의 두세배 가격입니다~)




집에 와서 신랑에게 선물로 준 독사과 같이 예쁜 애플쇼트를 함께 먹어보았습니다~~^^
신랑이 사과케이크를 보자마자 놀라워하네요~~ ^^
빨간 사과모양은 얇은 초콜렛인거 같아요~ 베어물때 소리가 예술이에요~ 생크림과 함께 사과파이같은 것이 들어있었어요~ 맛도 괜찮은것 같아요~ 눈으로 보는게 더 맛있는거 같아요~ㅋㅋㅋ




** 좋아요(♥) & 구독, 댓글은 미즈장-MsJang 에겐 멀티비타민 입니당~^0^
(로그인 하지 않아도 가능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