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즈장] 다양한 후기들

축산농협에서 파는 회덮밥재료_ 점심식사 간편하고 맛있게 해결했어요~^0^*(연어,광어,참치,참소라,문어,날치알)

미즈장 2020. 1. 16. 12:21

 

 

안녕하세요~  두자녀 자유여행의 미즈장-MsJang 입니다~~^^

 

오늘 날씨가 매우 추운것 같아요~아침이라 더 추웠던건지.. 꽁꽁 얼것같아 마구마구 빠른걸음으로

아침에 운동을 갔다가 끝나고 하나로마트(축산농협)에 들려 카레 재료를 사러 갔다가 #회덮밥재료가 눈에 띄여 아들과 함께 먹으려고 하나를 사와봤습니다!!
딱 보기에도 싱싱해보이는 연어와 날치알의 조화가

야채와 어우러져 환상적인 자태를 뽑내고 있더라구요~ 안살수가 없었습니다..ㅠ 실은 몇일 전부터 회가 먹고 싶었고 회덮밥재료도 사먹어볼까 고민을 했었습니다!!

오늘이 바로 고민 끝에 회덮밥을 먹는날이 되었군요~
으흐흐흐흐~~~^^*

 

 

1인용으로 딱 좋게 포장이 되어있어요~
#회덮밥재료 설명 안에는 각종 야채와 광어,연어,참치,문어,참소라,날치알 이렇게 적혀있습니다!!
가장 눈에 많이 띄는건 날치알과 연어에요!! 그담에 광어가 자주 보이고 참치는 숨었는지 제눈에 안띄었습니다!! 있었겠죠~~ㅋㅋ 문어도 얇게 슬라이드한게 1-2개 있었던거 같아요~참소라도 마찬가지구요~*

담번엔 연어회를 먹어보고싶네요~ #구도쉘리 유튜버가 연어국수로 표현한 기다란 연어를 먹는 모습에 너무 맛있어보여서 급 땡기더라구요~~^0^

넙적한 용기에 들어있어 밥과 함께 비빌때 불편하지 않았어요~

현미 섞은 밥과 함께 초고추장 소스를 넣고 비벼비벼~순간 비비면서 밥이 뜨거워 회가 상하려나??하는 생각이 스쳤지만 금방 먹어치울꺼니 괜찮겠지 싶었어요~!!

진한 참기름을 듬뿍 넣어서 비벼보았어요!!
참기름향이 어찌나 고소하던지.. 캬~~

회덮밥 비벼놓은 때깔보소~~ 너무 먹음직스럽지 않나요???ㅋㅋㅋ

아들과 사이좋게 나눠먹었습니다!! 떡볶이도 같이 먹을꺼라 부족함이 없었어요~~ 1인분 양이라 혼자 먹기에 딱 알맞은거 같아요~~제가 배부른 느낌들정도로 먹지않아서 저에겐 알맞았습니다!! 아들도 떡볶이를 같이 먹어서 다행히 모자르지않았어요~헤헤~

#밥숟가락 위에 생연어가 살아있네요~살아있어~~ㅎ
성장기 아이들에게 연어가 엄청 좋다고해요~특히 두뇌발달에~ 코스트코 연어가 값싸고 그렇게 맛있다는데.. 여적 맛을 못봤어요~ 한번 가서 연어를 사먹어봐야겠어요~~ ^^

순삭으로 점심 한끼 맛있게 해결했습니다!!

ㅋㅋㅋ
가끔 입맛없을때나 회가 급 땡길때 간편하게 한끼 해결하기 좋은것 같아요~가격도 괜찮구요~^^
모두모두 맛점하세요~!!!

 

** 좋아요() & 구독, 댓글은 미즈장-MsJang 에겐 멀티비타민 입니당~^0^

(로그인 하지 않아도 가능해요!)

#연어 #광어 #참치 #참소라 #문어 #날치알 #회덮밥 #회 #겨울회 #마트회덮밥 #하나로마트회덮밥

#하나로마트광어회 #하나로마트연어회 #연어회 #생연어 #연어덮밥 #날치알덮밥 #마트연어 #성장기어린이연어

#코스트코연어 #코스트코 #점심한끼 #간편한점심 #회덮밥재료 #하나로마트회덥밥재료 #농협마트회덮밥

#미즈장 #아들 #자유여행 #아들과점심 #참기름 #싱싱한연어 #싱싱한회 #날치알밥 #야채 #회덮밥재료가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