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즈장] 다양한 후기들

미즈장 리뷰] 이태원 패션5 - 2층 라뜰리에- 이태원 분위기 좋은 가족모임레스토랑(스테이크맛집)

미즈장 2020. 1. 17. 19:09


안녕하세요~
두자녀 자유여행의 미즈장-MsJang 입니다~~^^

2020 신년을 맞이해 아이들과 함께 막내고모와 친척언니와 여동생과 조카들과 함께 주말 점심식사를 했습니다~~
막내고모가 평상시에 좋아하시는 레스토랑으로 벌써 그 주에 2~3번째 방문이시라고 할 정도 입니다!! ^0^*

1층엔 이태원에서 예쁜 디저티카페로 유명한 패션파이브가 있고
https://9ood-lucky.tistory.com/172

미즈장의 리뷰] 예쁜 빵들이 가득한 이태원 빵집-패션파이브(passion 5)!! 꼭 한번쯤은 가봐야하는 한남동 디저트맛집~!!!

안녕하세요~ 두자녀 자유여행의 미즈장-MsJang 입니다~~^^ *신년 2020 경자년을 맞이해 저희 막내고모께서 점심식사 초대를 해주셔서 이태원 빵집 맛집인 #패션파이브를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패션5를 처음 방..

9ood-lucky.tistory.com

2층에 라뜰리에 레스토랑이 있으며
3층엔 피자 & 파스타 베라(Vera)레스토랑이 자리하고 있었습니다~~

막내고모께서 예약해 놓으신 2층 라뜰리에에서의 점심 만찬은 정말 고급스럽고 너무 맛있는 식사였습니다~~
덕분에 맛있는 식사와 1층 패션5에서는 예쁜 디저트들을 맛볼 수 있었어요~ 신랑에게 깜짝 축하선물 또한 할 수가 있었습니다~~ ^^*(바로바로 백설공주의 새빨간 독사과케이크!??!!)


#이태원 패션파이브 1층엔 모든 차들을 발레파킹을 해줍니다~ 참 편하더라구요~^^(맘에 듬)
3인세트 2개와 스테이크 1개를 추가주문을 했습니다~~ 그리고 메뉴 하나를 오므라이스로 바꾸었구요~(어린조카들을 위해서...)

메뉴가 상당히 많더라구요~~^^
처음으로 나온 메뉴는 비프 샐러드였습니다~~ 제가 육회를 한번도 먹어본적도 없고 앞으로도 먹을 생각이 없었던 메뉴 중 하나였는데.... 라뜰리에 에서 먹게 되었네요~~ 하 하 하~~
드레싱으로 인해 야채와 함께 잘 어우러져서 처음 먹어본 육회지만 맛이 괜찮았어요~~
각자 조금씩 앞접시에 덜어서 먹었습니다~~

두번째로 나온 메뉴는 #연어스테이크파스타~~ 와우~~소스가 예술이에요~~ 비린내도 안나고 고소하면서 너무나 맛있었어요~!
최고최고~~~ 비주얼도 죽입니당~

그 담엔 #포르치니버섯리조또 와 #목초란오므라이스~~ 각각 너무나 고급스러운 맛으로 모두들 맛있다를 연발하며 먹을 정도였습니다~

메뉴 중 가장 핫했던 #오이스터(굴)그라탕!!! 불구경을 제대로 했습니다~^^

함께 나온 바게트빵과 함께 올려 먹으면 진짜 특별한 맛을 느낄수가 있습니다~
완전 와인 안주 같았어요~ 너무나 고급진 메뉴였습니다~

마지막으로 나온 #와규클래식스테이크 & #립아이클래식스테이크 ~~
(모두 #미디엄레어로 익혀달라고 했습니다~)

위에가 립아이클래식스테이크로 추가 주문을 했던 메뉴입니다~
아래는 세트메뉴에 포함되 있는 와규클래식스테이크 이구요~ 둘 다 너무나 맛있었어요~ 개인적으론 와규클래식이 더 맛있었던거 같아요~

자르고 보니 핏물이... 하지만 먹어보면 생각보다 정말 부드럽고 피비린내가 나지 않았어요~맛있었습니다~
제대로 된 스테이크를 맛본것 같았어요~ 리얼고급진 스테이크~~ㅎㅎ

*세트메뉴 주문시 모든 음료가 5천원에 가능하다고 해서 음료 2개를 주문해보았어요~
#핫자몽쥬스 와 #커즈마인페어티(이름이 어렵네요..^^:)
모두 따뜻한 차 느낌의 음료였습니다~ (피쳐는 생각보다 크진 않았어요! 3잔 정도 나온것 같아요)

유명한 명화 로이 리히텐슈타인의 작품 키스 를 닮은 그림이 천장에 인테리어 된 룸에서 맛있는 점심을 하며
2019년을 되돌아보고 각자 2020년의 새해 계획들을 이야기 나눠보는 시간들을 가져봤습니다~



** 좋아요() & 구독, 댓글은 미즈장-MsJang 에겐 멀티비타민 입니당~^0^
(로그인 하지 않아도 가능해요!)

#연어스테이크파스타 #라뜰리에 #이태원라뜰리에 #이태원패션파이브 #파션파이브 #한남동빵집
#이태원디저트맛집 #이태원예쁜빵집 #패션파이브케이크 #이태원스테이크맛집 #이태원와큐스테이크
#한남동스테이크맛집 #이태원가족모임레스토랑 #가족모임레스토랑 #스테이크맛집 #목초란오므라이스
#사과케이크 #선물용케이크 #선물용디저트 #예쁜빵집 #예쁜디저트 #특별한디져트 #비프샐러드
#육회샐러드 #굴그라탕 #오이스터그라탕 #와인안주 #버섯리조또 #미즈장 #두자녀자유여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