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즈장] 다양한 후기들/카페 & 디저트

메가커피 퐁크러쉬플레인_유니콘프라페_크로크무슈 디저트!! 딸과의 데이트~~(ft.미즈장 Ms Jang)

미즈장 2020. 2. 29. 21:49

 

 

안녕하세요~~ 

미즈장-Ms Jang 입니다~

 

저희 동네에 메가커피숍이 생겼습니다!!! ^^ 

이름처럼 음료양이 메가급이였습니다~~ㅎ 신종코로나 때문에 집밖으로 외출하기가 무서워 집에만 있었더니 너무 갑갑하더라구요!! 저처럼 딸아이도 마찬가지인가 봐요~~ 쓰레기 버리러 간다하니 냅다 방에서 뛰어나오면서 같이 가자고하네요~~ ㅋㅋ 한가득 모아두었던 재활용쓰레기와 더불어 음식물쓰레기를 버리고선 잠시 마트에 들려 계란을 산 후 새로생긴 메가커피숍에 잠시 들려봤습니다!!! 메가커피숍 외관이 노란색과 회색의 색상콤비로 예쁘게 잘해놓았더라구요~~ 신난 딸아이와의 데이트가 이렇게 시작이 되었네요~~^0^* 

제가 커피를 안마시는 관계로 딸아이가 마시고싶은 음료와 커피 이외의 음료를 주문해보았습니다!! 디저트로 크로크무슈와 초코크림빵을 같이 주문해보았씁니다~~ 매장이 크지 않았고 신종코로나 때문인지 앉아서 마시는 사람도 별로 없었어요~ 아무래도 새로생긴 커피숍이라 사람들이 한번쯤 맛보고 싶은지 테이크아웃하는 사람들은 꽤 있었어요!!! 양도 많고 가격도 저렴해서 가성비 좋은것 같아요~~ 체인점이니 맛보장은 어느정도 하지싶어요~~

딸아이가 주문한 음료는 새로나온 알록달록 색이 너무나 예쁜 음료인 유니콘프라페 ~~~ 아이들 취향 저격이네요!! 맛이 좀 궁금했어요~~ 눈으로 보기 좋은건 맛에선 부족한 경우가 종종 있잖아요~~ 

*디저트로 주문한 초코빵 안에는 차가운 초코크림이 아이스크림 같아서 맛있었어요~~

#유니콘프라페는 실제로도 색상이 파스텔톤으로 예쁘네요~~ 맛도 좋습니다~~^^ 딸아이가 신났네요!!! ㅋㅋ 그래서 그런지 폭풍수다를 쏟아내네요~~ 학교친구들 이야기가 대부분을 차지하고 그밖으론 미용이나 예쁜옷 등등~~ 확실히 같은 여자라 그런지 통하는 부분이 참 많습니다!!! 얘기도 잘 통하고 잼있고~~ 이래서 엄마는 딸이 필요한건가봐요~~~ 딸아이와 함께 있으니 친구가 따로 필요가 없네요~~~ㅋㅋㅋ 

아래 사진은 제가 주문한 #퐁크러쉬 플레인!!! 조리퐁을 이용한 프라페입니다!! 디저트는 크로크무슈~~ 토스트 같은 느낌이에요~~

#메가커피의 퐁크러쉬는 달달한 조리퐁 음료라 너무 맛있네요~~^^ 제가 주문하기 전에 테이크아웃하는 부부가 있었는데 퐁크러쉬 두 잔을 사가더라구요~~~그래서 맛이 너무 궁금했었거든요~~ 당이 땡길때 마시기 좋습니다!! 처음 먹어본 크로크무슈 디저트도 생각보다 훨씬 맛이 좋아 딸과 함께 순삭해치워 버렸습니다!!! 하 하 하~~

 

밖에서 딸과의 데이트를 하면서 얘기하는것과 집에서 대화하는 것이 또다른 느낌을 주네요~~ 가끔씩 바람쐬러 둘이 데이트하면서 이제 사춘기에 접어드는 딸아이의 고민도 들어주고 하니 더 가까워지는 느낌이네요~~ 가끔씩 딸과의 데이트를 해야겠어요~~~^^ 너무 좋습니다~~ 저희 아들은 아빠와의 둘만의 시간을 많이 갖도록 해줘야겠어요~~ 저와 딸처럼 말이죠~~ 좀더 어릴때부터 아빠와 아들의 시간을 많이 갖도록 해줬어야하는데 지금은 사춘기가 절정인 아들이라 그런지 아빠와 둘만의 시간 갖는걸 굉장히 부담스러워하네요... 그런 모습을 보니 매우 안타까워요.. ㅠ.ㅜ 지금은 혼자만의 시간과 친구들과의 시간을 소중히 여기니 조금 기다려주면 기회가 오지 싶어요~~ 뭐든 억지로 하면 잘 안되더라구요~~ㅎㅎ

**모두 신종 코로나바이러스로 부터 몸 조심하시구, 다음 포스팅에서 또 뵐께용!!!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