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즈장] 다양한 후기들/카페 & 디저트

미즈장의리뷰] 대만 간식 홍또우빙 먹어봤어요~(ft.홈플러스)

미즈장 2020. 5. 22. 21:57

 

 

안녕하세요~ 

미즈장 Ms Jang 입니다~~^^*

 

저희집 근처에 있는 홈플러스 매장 안에 홍또우빙 이라는 대만간식이 생겼더라구요~~ (1주일전)

딸아이가 친구들과 용돈을 가지고 홈플러스에 가끔씩 가서 노는데, 너무 맛있다고 얘기만 하다가 어느날 1개를 사가지고 집으로 왔더라구요~ 가격은 싸지 않아요~ 1개당 2,000원~~ 아이들 용돈으로는 자주 사먹기엔 좀 비싼편이죠~ ^^

항상 크림치즈맛이 가장 맛있다며 그것만 먹는 딸~ 친구는 고구마맛이 가장 맛있다고 고구마맛만 먹는다고 해요~~역쉬 모두 입맛은 다달라요~ 홍또우빙 종류는 5가지로 초코맛, 계란맛, 크림치즈, 고구마, 팥 이렇게 있습니다.. 

 

사이즈는 그렇게 크지 않은 손바닥만한 크기에요~ 계란빵 같은 느낌에 속재료가 틀립니다..

홈플러스에 장보러 가니 새로운 즉석코너로 홍또우빙이 생겼더라구요~ 제 딸이 맛있다며 사먹는다고 하니 판매이모가 아~~ 그 여학생들인가보구나~ 하시더니 아까도 친구들과 사먹으러 왔는데 1개를 2명이서 나눠먹더라고,,,,ㅋㅋㅋ

6개에 만원이라고 하셔서 만원어치를 구입해봤습니다!! 팥은 별로일꺼 같아서 빼고, 초코맛은 매진이라 못사고, 계란1개와 크림치즈와 고구마로 골랐는데, 판매이모께서 서비스로 1개를 더 주셨네요~~ㅎㅎㅎ

냉장고에 넣었다가 아침에 에어후라이에 살짝 돌려서 차와 함께 먹으면 딱 좋을것 같아 산건데.. 신랑이 야식으로 먹더니 너무 맛있다네요~^0^**♥

 

한입 베어물어보니 크림치즈가 안보입니다 ~   한입 더 먹었더니 등장하는 크림치즈~^^ 맛있네요~~☆

크리미한 크림치즈와 핫케이크 같이 부드러운 빵의 조화는 안어울릴 수 없는 조합이죠???

딸친구가 좋아한다는 고구마맛~~ 한번 먹어보았어요~~ 많이 달더라구요~ 저와 딸아이의 입맛엔 크림치즈가 더 맛있네요~^^

 

계란맛은 사진 못찍고 먹어버렸습니다!! 계란맛은 완젼 계란빵과 같았어요~ 오히려 계란빵이 더 맛있는것 같아요~~~ 초코맛도 맛있을것 같은데 좀 아쉬웠네요~

 (근데 어제 홈플러스에 갔더니 홍또우빙 코너가 사라졌네요~~ 헉.... 장사가 잘 안되나보네요... ㅠ,ㅜ 딸아이가 많이 아쉬워하겠어요..대략 한달간 장사를 한것 같아요~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