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즈장] 다양한 후기들

10대 아이들 옷 어디서 사세요? 동대문 DDP(디자인플라자) & apm쇼핑몰

미즈장 2020. 3. 21. 13:16

키엔미 크롭 박시후드티 주니어 초등 후드

 

키엔미 크롭 박시후드티 주니어 초등 후드

COUPANG

www.coupang.com

 

 

안녕하세요~~

두자녀 자유여행의 미즈장-MsJang 입니다~~^^

 

오랜만에 딸아이와 동대문에 놀러 가봤습니다!!! 학창시절에는 친구들과 여동생과 자주 놀러갔었는데 결혼 후엔 한번을 가기가 힘드네요..  디자인플라자 DDP를 한번도 가본적이 없어서 건축물이 무척 궁금했는데 역시 멋지네요...

 

 

 

동대문 ddp 건물이 생각보다 그렇게 큰것 같진 않았어요~~ 

한쪽 벽면에 작은 피아노가 있었는데 사람들이 계속 연주를 하는 바람에 못쳐봣네요~~^^ 담엔 한곡 연주해보는걸로~~헤헤(유일하게 연주할줄 아는 엘리제를 위하여~!!)

특이한 디자인 상품들이 많아서 재미가 솔솔했어요~~!!!! 핸드폰 케이스도 특이하고 예쁜게 눈에 띄네요~

백팩들도 러블리합니다!^^

가장 꼭대기 층에는 디자이너샵이 즐비해 있었으며 디자인 상품이나 옷들도 있었어요!!!

구경을 쓱~~ 한번 한후엔 딸아이 옷구경을 하러 길 건너 apm쇼핑몰로 고고~~~

아이들이 좋아할 만한 후드티들이 쫙 걸려잇네요~~ 가격도 매우 착합니다~^^ 만원주고 트레셔 불꽃그림의 후드티 하나 샀습니다~~

진짜 사고싶은 옷들이 너무나 많더라구요~~~ 시간이 부족해 다 구경을 못한게 아쉬울 뿐이엇어요~~~ 쇼핑몰이 옆에도 많은데 apm 쇼핑몰 한군데 밖에 못가봐서 담엔 두타나 다른곳에도 가기로 딸아이와 약솔을 했답니다!! 참!! 동대문에 유튜브에서 유명한 길거리 음식도 판매가 종료가 되는 바람에 못먹었는데 그것도 담에는 먹기로 약속~~!!! (아이스크림 까나페 였던거 같아요~~)

동대문apm쇼핑몰에서 산 위아래 옷을 입고 한컷!!! 찍은 딸아이~~ㅋㅋㅋ매우 만족과 함께 친구들이 다들 어디서 샀냐고 예쁘다고 해서 더 으쓱했다는,.....ㅎㅎ

10대 아이들 옷 살때 한번쯤 동대문 구경가면 아이들이 좋아할것 같아요~~~^^ 특히나 온라인보다 입어보고 살 수가 있어서 더 좋더라구요!!!

유니우 주니어 남아여아[봄가을 신상]Yuni 후드 티셔츠

 

유니우 주니어 남아여아[봄가을 신상]Yuni 후드 티셔츠

COUPANG

www.coupa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