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즈장] 다양한 후기들

신종 코로나 실시간상황판_ 실시간으로 가장 빠른 사이트!!! (ft. 신천지교회 탈퇴간증 영상첨부)

미즈장 2020. 2. 29. 22:58

 

안녕하세요~~ 미즈장 Ms Jang 입니다!!!

 

#신천지로 인해 하루하루 확진자수가 놀라울 정도로 늘어가고 있습니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가 정말 무섭게 퍼져나가고 있는것 같아요~~ ㅠ,.ㅠ

오늘하루만 확진자수가 1009명이 늘었어요~~ 진짜 미친것 같습니다!!!!

많은 분들이 실시간으로 확진자수를 알고 싶으실것 같아서 가장 빠르게 업데이트 되고 있는 사이트를 알게되어 포스팅하게 되었습니다~~!!!!

**이 사이트에 명시되어 있듯이 이 사이트의 통계자료에 대해 가짜정보라고 글을 올리는 기자나 언론사에 대해 손해배상청구를 진행한다고 할 정도로 거짓이 아님을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질병관리본부에서 발표되는 수치보다 더 빨리 업데이트를 하고 있네요~~

*확진자와 사망자 , 완치 외에도 의사환자와 격리자와 자가격리자까지 분류가 되어 있습니다!!

의사확진자도 생각보다 굉장히 많네요...ㅠ

아시다시피 신천지로 인해 확진자의 대부분이 대구와 경북 위주로 분포가 되어 있습니다!!! 말도안되는 신천지지령들 때문에 더더욱 바이러스가 확산이 된것 같아요!!! 나라를 망하게 하려는건지 어떻게 바이러스를 퍼뜨리라는 지령을 내릴수가 있는건지.. 정말 개념이 없네요.. 신천지교회가 드러내놓은곳보다 훨씬 많다고 합니다!! 알면 알수록 너무 무섭네요~~ 그 많은 사람들이 어떻게 세뇌가 되어 가족도 버리고 기본적인 판단력까지 흐려질 수가 있는건지 대단합니다...

아래에 신천지 탈퇴간증 유튜브 영상 하나 올려볼께요~~ 영상을 보니 세뇌 시키는 방법이 정말 치밀하고 가랑비에 옷이 젖어들듣이 세뇌를 시킨다고 합니다... 대단하네요.. 

https://www.youtube.com/watch?v=kcT275Q5NMw&feature=share

https://www.youtube.com/watch?v=ZKC7bYTLBP0&feature=share

하루빨리 신종 코로나바이러스로 부터 해방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아이들도 학교등교도 못하고 학원도 못가고 종일 집에만 있으니 공부는 커녕 핸드폰만 하루종일 붙들고 있네요~~ 정말 문제가 많습니다...ㅠ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실시간 상황판

 

LK-LAB/SARS2-Stat-KR

Contribute to LK-LAB/SARS2-Stat-KR development by creating an account on GitHub.

github.com

 

아무쪼록 저의 구독자분들과 방문해주시는 분들 모두 신종 코로나바이러스에 걸리지 않도록 조심하시고 건강하세요!!! 병원방문도 맘편히 하기 힘든 시점에 감기 등등 몸관리 더 철처히 해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