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즈장] 다양한 후기들

김포글린공원카페 창고형카페로 식물원을 연상케하네요~주말에는 자리가 없어 한참 기다렸어요..ㅠ (ft. 미즈장 Ms Jang)

미즈장 2020. 2. 17. 20:50

 

 

 

 

안녕하세요~ 미즈장 Ms Jang 입니다~~

 

주말 잘 보내셨는지요? ^^ 미즈장은 친정 동네에서 동생들을 만나서 아주 즐거운 회포를 풀었답니다!! ^ ^

동생들과는 언제 만나도 즐거움이 가득해요~ 서로 배려가 많아 더욱 사이가 좋은것 같습니다!!

 

동생 집근처에 너무 좋은 카페가 있다며 데려가고 싶다는 얘기에 조카와 아이들을 데리고 다녀와봤습니다!! 

카페 이름이

글린공원

이었습니다!!

김포에 위치한 글린공원카페는 도로변에 있지 않고 골목 안쪽으로 들어가야했어요~ 골목바닥도 망가져 있어 굉장히 울퉁불퉁해서 놀랬구요~~ 카페에 사람이 많았음에도 불구하고 주차는 바로 할수가 있었어요~~

#글린공원카페의 가장 큰 장점은 식물원에 온 것 같은 분위기로 크고 웅장해 야외에서 차를 마시는 착각을 불러일으키기에 안성맞춤이죠!!! 특히 아이들과 함께 가도 손색이 없습니다!! 조카가 어찌나 잉어보러 카페 가자고 하던지...ㅋㅋ 너무 귀여웠죠!!

카페이름이 특이하게 공원이란 단어가 붙어 의아해했는데 몸소 방문을 해보니 알것 같더군요~~ 창고형카페처럼 커다란 공간에 식물원을 연상케할 정도로 식물들이 많이 인테리어 되어있더라구요~!! 1층과 2층으로 나누어져 있었으며 1층에 명당자리가 많았습니다!! 카페 중간에는 작은연못처럼 되있었고,  연못 안에는 굉장히 큰 잉어들이 여러마리 있었어요~~ 신기하더라구요~~^^

 

좌석은 다양한 좌석의 형태로 되어있어 재미가 쏠쏠한거 같았어요~ 연인들을 위한 해먹 좌석도 있고 아이들을 위한 신발 벗고 올라가서 앉을 수 있는 좌석부터 굉장히 다양했어요~

연못 중간에 돌다리도 놓아져 있으며 사람들의 포토존으로도 많이 활용됩니다!! 저희 딸아이도 기념으로 한컷!!

연못도 있고 잉어도 있고 풀들이 많아 꼭 수목원을 방불케 합니다!! 그래서 인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로 전세계가 떠들석한대도 아이들도 많고 연인들도 많고 끊임없이 사람들의 출입이 잦았습니다!! 자리가 없어 서서 기다리는 사람들도 많이 볼수가 있었어요~~

2층으로 오르는 계단에서 찍어본 글린공원카페의 명당자리!! 연못 안에 있는 딱 한 자리!!! 잉어를 보면서 차를 마실 수 있으며 좌식으로 아이들과 함께 하기에 더없이 좋은 자리죠!!! 

위쪽을 올려다보니 복층으로 되있어 웅장함이 배가 되네욧!!

한쪽엔 캠핑장 분위기의 공간도 있었어요!! 의자가 빈백의자로 편해 보였어요!!

자리를 먼저 정한 후 주문을 하라는 문구가 있었어요~ 자리가 없어 기다리다가 평상같은 곳에 두 자리가 있었는데 넓직해 보여 중간에 테이블도 없이 방석을 테이블 삼아 그냥 앉았습니다!! 시간이 없어 대충 앉았는데 여유가 있었으면 좀더 좋은 자리에서 분위기 있게 차를 마시면서 담소를 나누었으면 더 좋았겠단 생각을 해봐요!!

 

 

커피와 빵들의 가격이 꽤 있었어요~~ 빵은 맛있었는데 주문한 카푸치노 아이스는 많이 쓰더라구요!! 코코아도 쏘쏘~~ 가격에 분위기값이 많이 들어간듯해요~^^ 샐러드도 판매를 하고 있었어요!! 브런치하러 오기에도 딱 좋아보입니다!!

한쪽에 보니 소프트아이스크림도 판매를 합니다!! 

 

저희가 주문한건 티라미슈크로와상과 감자포카치아!!! 감자포카치아를 조카가 굉장히 잘먹어주었어요!! 크로와상은 울 딸아이가!!

커피는 카푸치노 아이스와 코코아 아이스 두잔!! 이렇게 주문하여 23,000원!! 카페 가격치고는 쎕니다!! 그럼에도 손님이 굉장히 많다는... 자리가 없어 서서 기다릴 정도로... 대단한 카페네요..  편안한 좌석이 많기에 회전율은 더딜것 같긴 해요!!!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검은올리브가 양껏 들어있어서 더 좋았어요!!! 고소하고 쫀득한 맛입니다!!

바로 옆 기둥에는 손씻는 공간이 마련되 있었는데 자갈을 깔아놓아 예뻤어요!!

올라가자마자 앞쪽에는 해먹의자가 있었고 왼쪽으로는 넝쿨식물로 둘러져있는 통로가 있었어요~~ 완젼 싱가폴의 가든스바이더베이의 한켠에 와있는 줄 알았다는.... 이국적인 카페 분위기가 너무 좋았어요!! ^0^

 

통로를 건너가 아래를 내려다 보며 신나게 사진을 찍었어요!! ㅎㅎ

 

2층  오른쪽 끝 한쪽에는 2층으로 된 좌식공간이 있었는데 그 아래에는 카펫이 깔아져 있었어요!! 아이들이 좋아할 공간이어서 딱 좋아보였는데 역쉬가 금방 자리가 나올것 같지 않더라구요... .. ㅠ ,.ㅜ

마지막으로  딸아이와 한컷!!! ㅋㅋㅋ

 

이상 김포글린공원카페 이용후기 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