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즈장] 다양한 후기들

두리안커스타드 케이크를 동네 마트에서 구입가능한게 실화야? (ft.미즈장 Ms Jang)

미즈장 2020. 2. 14. 21:16

 

 

안녕하세요~ 두자녀 해외자유여행의 미즈장 Ms Jang 입니다!!

 

제가 동네마트에서 장을 보다가 두리안 커스타드 케이크를 발견했지 뭡니까???!!!

24시간 운영하는 H마트

 H마트가 체인점인거 같아요~ H마트에 없는게 없는거 같습니다~ 한쪽 코너에 수입품이 진열되있더라구요~ 딘다이펑에서 맛나게 먹던 짜사이도 판매를 하고 마일로코코아도 있고 말레이시아여행에서 사온 미고랭라면도 판매를 하고 그 밖에도 다양한 제품들이 있었어요~신기신기~ 두리안제품을 보고서 그냥 지나칠 미즈장이 아니죠~~^^ 맛보고 싶은 맘에 구입을 해봤씁니다!!

가격은 3,600원 / 총 4개

일반적인 국내시판되는 커스타드 제품이나 초코파이류 보단 비싸지만 물건너 온것이니 그 정도 가격은 쏘쏘인듯...

미고랭라면도 함께 구입을 해왔어요~ 매운맛과 보통맛!! 한 개당 가격은 500원.

굳이 여행가서 바리바리 사가지고 오지 않아도 되겠어요~~ㅎㅎ

 

두리안 분말이 0.13% 밖에 함유되어 있지 않네요.. 적은거 아닌가 싶어요..ㅠ 진짜 두리안이 급땡기네요...

시식을 해보기 위해 한개를 뜯어봤습니다!! 두근두근하는 맘과 함께~~ 봉지를 뜯자마자 두리안 향이 풍기기는 하는데 그리 강한 향을 품고있지는 않네요~ 원래 두리안제품들은 향이 정말 강한데... 확실히 함유량의 문제인건가.... 

크기는 시중 마트에서 흔히 파는 커스타드 제품의 크기와 같은거 같아요~ 뽀송해 보여요~ 동글동글 완젼 두리안빵이네요!!

크림에서 두리안맛이 많이 안나는게 참 아쉽네요!!! 그닥 별로였습니다!! 다시 안사먹는걸로... (맛이 많이 부족해..ㅠ)

*두리안아이스크림이 GS편의점에서 판매 한다는데 저희동네에선 못봣네요~ 수요가 없어서인지... 기회되면 먹어봐야겠어요~ 커스타드로 실망한 제 입맛을 살려줄꺼 같아요~!! 가격은 좀 있지만 여행을 갈 수는 없으니..ㅎㅎ 

https://9ood-lucky.tistory.com/151

 

두리안 가공품)두리안커피와 두리안미니롤과자,두리안케이크,두리안아이스크림~~쿠알라룸푸르 두리안킹덤 매장방문~^^

안냥 안냥하세요~^^ 두자녀 해외자유여행의 미즈장-MsJang 입니다~ 제가 작년에 첫 말레이시아 여행을 가서 첫 두리안 시식을 해보았었습니다!! 바로 그때!!! !!! !!! 먹어보자 마자~~ 두리안에 홀~딱~~~!!!! 빠..

9ood-lucky.tistory.com

https://9ood-lucky.tistory.com/75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 자유여행]말레이시아의 인기과일 두리안^^ 첫 시식후기와 다양한 열대과일들!!

안녕하세요~~ ​두자녀 ​해외자유여행의 ​​​​미즈장(Ms Jang)입니다!!! ​말레이시아의 ​대표과일이라고도 할 수 있는 ​열대과일의​ 왕중왕!!! 한번 빠진 사람은 계속 찾게 된다는 ​바로 그 과일!!! 종류..

9ood-lucky.tistory.com